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시간 및 비용 소프트웨어

시간 및 비용 소프트웨어는 청구 가능한 시간과 상환 비용의 추적을 자동화합니다. 시간 및 비용 솔루션은 전문 서비스 산업 부문의 조직에서 적절한 금액이 청구될 수 있도록 청구 비율은 물론 작업 및 전반적인 기준에 따라 프로젝트를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 및 비용 애플리케이션은 또한 자주 출장 업무를 수행하는 직원의 경비 보고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시간 및 비용 소프트웨어는 전문 서비스 자동화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 출퇴근 시간기록계 소프트웨어 및 인력 관리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13개 결과

Zoho Invoice는 중소기업의 송장 발행, 지출 및 온라인 결제 관리를 돕기 위해 설계된 100% 무료로 제공되는 클라우드 송장 발행 솔루션입니다. Zoho Invoice 자세히 알아보기
Zoho Invoice는 프리랜서 및 중소기업(SME)을 위해 100% 무료로 제공되는 온라인 송장 발행 소프트웨어입니다. 핵심 기능에는 프로젝트 청구, 시간 추적, 보고, 맞춤설정 가능한 템플릿 및 클라이언트 포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Zoho Invoice를 사용하면 예측값을 추적하고, 이를 송장으로 전환하고, 미결 결제를 완료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미리 알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작업을 생성하고, 프로젝트에 대한 선결제 금액을 수집하고, 송장 내역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Zoho Invoic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상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프로젝트 추적
  • 급여 관리
  • 보고/분석
  • 승인 워크플로
  • 휴가/병가 추적
  • 모바일 앱
  • 직원 관리
  • 송장 관리
  • 타임시트 관리
monday.com은 사무실, 집 또는 외부 중 어디에서나 팀이 프로젝트 및 일상 작업을 실행할 수 있는 클라우드 워크 OS입니다.
monday.com은 프로세스, 프로젝트 및 일상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워크플로 앱을 몇 분 안에 생성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워크 OS입니다. 팀은 수동 작업을 자동화하고 디지털 업무 공간에서 팀을 연결하는 적응형 플랫폼을 사용하여 코드 없이 워크플로와 프로젝트를 구체화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기능에는 맞춤화 가능한 워크플로 템플릿, 시간 추적, 자동화, 데이터 대시보드 및 인기 도구와의 통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 세계 100,000개 이상의 기업이 monday.com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monday.co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상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프로젝트 추적
  • 급여 관리
  • 보고/분석
  • 승인 워크플로
  • 휴가/병가 추적
  • 모바일 앱
  • 직원 관리
  • 송장 관리
  • 타임시트 관리
Wrike는 시간 및 비용 관리를 돕기 위해 타임시트, 예산 관리 도구, 자동화된 보고서가 포함된 프로젝트 추적 플랫폼입니다.
Wrike는 140개 국가에서 20,000개 이상의 기업이 사용하는 시간 추적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Wrike의 작업 타이머를 통해 시간을 자동으로 기록하여 리소스 계획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타임시트를 작성하여 개별 작업을 감독하고 청구 가능한 시간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구성하기 쉬운 예산 관리 기능으로 사용자 정의된 시간당 요율을 설정하고 비용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시각화해야 하나요? 자동화된 보고서 및 분석 대시보드를 사용해 보세요. Wrike 올인원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시간 및 비용 관리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Wrik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상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프로젝트 추적
  • 급여 관리
  • 보고/분석
  • 승인 워크플로
  • 휴가/병가 추적
  • 모바일 앱
  • 직원 관리
  • 송장 관리
  • 타임시트 관리
기업이 인력 계획, 인재 관리 및 급여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인적 자원 솔루션입니다.
Workday HCM은 인력 계획, 인재 관리, 급여 프로세스를 위한 단일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입니다. 이 솔루션은 Fortune 500 기업 및 G2k 기업에서 민첩성과 효율성에 기반한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사용되고 있으며 미래를 대비하려는 많은 조직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Workday HCM은 경직된 HR 시스템이나 포인트 솔루션과 달리 기술 기반 HCM의 토대를 제공하고 기술의 영향, 대체 근무 방식, 직원 기대치가 변화할 때 고객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할 수 있습니다. Workday HC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상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프로젝트 추적
  • 급여 관리
  • 보고/분석
  • 승인 워크플로
  • 휴가/병가 추적
  • 모바일 앱
  • 직원 관리
  • 송장 관리
  • 타임시트 관리
Zoho Expense는 출장 및 경비를 처리하고, 지출을 관리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사용자 지정 및 자동화하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Zoho Expense는 출장 및 종단 간 지출을 간소화하고 자동화합니다. 출장 예약부터 경비 보고 및 승인까지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의 경비 청구 전환, 보고서 제출 승인 및 카드 조정을 모두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경비 보고서 처리에 소요되는 시간과 노력 그리고 숨겨진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단계 승인, 지출 규칙 및 한도, 예산 관리 및 분석으로 지출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Zoho Expense에 대한 개요를 살펴보고 지금 바로 무료 평가판에 등록하십시오! Zoho Expens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상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프로젝트 추적
  • 급여 관리
  • 보고/분석
  • 승인 워크플로
  • 휴가/병가 추적
  • 모바일 앱
  • 직원 관리
  • 송장 관리
  • 타임시트 관리
Jibble은 급여, 출석 및 프로젝트를 위한 100% 무료로 제공되는 시간 추적 소프트웨어입니다.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원히 무료입니다. 무제한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Jibble은 100% 완전 무료로 제공되는 출결 관리 추적 소프트웨어입니다. 급여, 출석 및 프로젝트를 위해 직원의 근무 시간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원히 무료입니다. 무제한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모바일, 태블릿, 웹, MS Teams 또는 Slack을 사용하여 직원의 출근 및 퇴근 시간을 기록하고 생체 인식 및 GPS 위치 기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건설, 제조, 유통, 식음료, 원격 근로, 스타트업, 현장 서비스, 의료, 에이전시, 교육, 사무소 기반 기업 등을 지원합니다. 자동화된 타임시트 및 강력한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Jibbl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상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프로젝트 추적
  • 급여 관리
  • 보고/분석
  • 승인 워크플로
  • 휴가/병가 추적
  • 모바일 앱
  • 직원 관리
  • 송장 관리
  • 타임시트 관리
Bitrix24는 클라우드, 모바일 및 오픈 소스를 기반으로 작업, 프로젝트, CRM, 견적 및 송장을 지원하는 최고의 무료 시간 및 비용 추적 솔루션입니다.
시간 및 비용 추적 기능이 있는 무료 프로젝트 관리자를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Bitrix24가 가장 마음에 드실 겁니다. 최대 12명까지 무제한 작업, 무제한 프로젝트, 무제한 시간 추적기를 지원하고 단순한 시간 추적기가 아닙니다. 각 작업 및 프로젝트의 예상 값을 입력하고 이를 실제 소요 시간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고객용으로 견적 및 송장을 발행할 수 있고 이것도 물론 100% 무료입니다. Bitrix24에서 지원되지 않는 것은 많지 않습니다. Bitrix24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상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프로젝트 추적
  • 급여 관리
  • 보고/분석
  • 승인 워크플로
  • 휴가/병가 추적
  • 모바일 앱
  • 직원 관리
  • 송장 관리
  • 타임시트 관리
BigTime은 전 세계 초대형 컨설팅 회사들이 가장 중요한 자산인 시간에 대해 예산을 책정하고, 추적 및 청구할 수 있게 해주는 관리 엔진입니다.
**G2 선정 최고의 시간 및 비용 소프트웨어** BigTime은 예산 책정, 프로젝트 계획/실행, 팀 커뮤니케이션, 태스크 관리, 리소스 관리, 송장 발행 및 프로젝트 재무를 간소화할 수 잇게 도와줍니다. BigTime은 시간 및 예산에 맞게 청구 가능한 작업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귀사의 전체 팀에 제공하며, 평균적으로 총 수익의 25% 향상 효과와 확장 및 소개 수익 증가 효과를 제공합니다. “모든 곳을 둘러봤지만 BigTime보다 좋은 것이 없었습니다!" - Matt M. BigTim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상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프로젝트 추적
  • 급여 관리
  • 보고/분석
  • 승인 워크플로
  • 휴가/병가 추적
  • 모바일 앱
  • 직원 관리
  • 송장 관리
  • 타임시트 관리
시간 추적 소프트웨어 - 직원 및 프리랜서를 위한 가장 빠르고 가장 정확한 시간 추적 방법입니다.
Timely는 팀 및 프로젝트 간의 시간을 추적하기 위한 가장 쉽고 가장 정확한 방법입니다. Timely의 자동 시간 추적 소프트웨어는 기업이 직원과 연결을 유지하고 청구 및 프로젝트 관리부터 팀 관리 및 리소스 계획까지 비즈니스를 정확하게 보고할 수 있게 해줍니다. Timely는 설계상 사용자 수준의 개인 정보 보호를 100% 지원하며, 직원 및 기업이 실제로 신뢰하는 추적 도구입니다. Timely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상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프로젝트 추적
  • 급여 관리
  • 보고/분석
  • 승인 워크플로
  • 휴가/병가 추적
  • 모바일 앱
  • 직원 관리
  • 송장 관리
  • 타임시트 관리
Elorus는 전문가 및 에이전시를 위한 시간 추적 및 송장 발행 솔루션입니다. 혁신에 집중하고 노력의 결실을 거두십시오.
Elorus는 송장 발행, 시간 추적 및 청구를 지원하는 온라인 소프트웨어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제품은 프리랜서, 소규모 기업 및 광고 기획사를 대상으로 합니다. Elorus는 고객의 시간 절약을 위한 깨어 있는 기업으로서 2014년부터 지금까지 증가하는 시장 요구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대화형 대시보드를 통해 추적된 시간, 결제 및 청구 상태는 물론 순 현금 흐름 및 잔고와 관련된 비즈니스 상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사에 이러한 기능이 필요하다면 Elorus는 귀사를 위한 제품입니다. Eloru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상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프로젝트 추적
  • 급여 관리
  • 보고/분석
  • 승인 워크플로
  • 휴가/병가 추적
  • 모바일 앱
  • 직원 관리
  • 송장 관리
  • 타임시트 관리
하나의 리소스 계획 도구에서 팀 일정 관리 + 프로젝트 계획 + 시간 추적 + 가용성 관리 + 활용률 + 예측을 지원합니다.
>> 리소스 관리 및 프로젝트 계획 소프트웨어 >> 시간 추적 + 타임시트 + 직원 일정 관리 + 프로젝트 계획 + 예산 관리 + 워크로드 + 성능 + 가용성 관리 + 활용률 + 예측 기능. >> Teamdeck는 Spotify, Uber, Netflix 및 Viu와 협력하는 소프트웨어 기업에서 개발되었습니다. >> IT, 금융, 광고, 유통, 게이밍, 교육, 미디어 업종에서 사용됩니다. >> 실시간 데모 프레젠테이션 + 무료 설정 지원이 제공됩니다. 데모를 보려면 등록하세요. teamdec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상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프로젝트 추적
  • 급여 관리
  • 보고/분석
  • 승인 워크플로
  • 휴가/병가 추적
  • 모바일 앱
  • 직원 관리
  • 송장 관리
  • 타임시트 관리
클라우드 기반 ERP이며, 가격은 한 달에 $55입니다. - 사용자 수 제한이 없습니다. 직원 문서, PTO, 사용자 액세스 포털, 시간/비용 관리, 회계 등을 지원합니다.
100% 클라우드 기반의 비즈니스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재고, 생산, 판매, 구매, 회계 및 급여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사용할 모듈을 선택하고 사용자 정의 워크플로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에서나 온라인으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 - 한 달에 $55로, 사용자 수 제한이 없습니다. 구현, 업그레이드 또는 유지 관리를 위한 추가 비용이 없습니다. 지금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세요! ECOUN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상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프로젝트 추적
  • 급여 관리
  • 보고/분석
  • 승인 워크플로
  • 휴가/병가 추적
  • 모바일 앱
  • 직원 관리
  • 송장 관리
  • 타임시트 관리
리소스 계획, 시간 추적, 프로젝트 관리 등 프로젝트 시작부터 송장 발행까지 모든 과정을 관리합니다.
elapseit는 리소스 계획, 프로젝트 관리, 간트 보기 및 칸반 보드의 작업, 시간 추적(승인 워크플로), 프로젝트(단계/활동), 휴가 관리(승인 워크플로), 송장 발행 및 경비, 문서 공유, 대시보드 및 보고, 액세스 수준, 프로젝트 예산 관리, 시간별/일별 요율 변경, 실시간 통계를 망라하는 기능을 갖춘, 모든 규모의 회사를 위한 솔루션입니다. 무료 평가판에 등록하고 사용해 보세요. elapsei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상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프로젝트 추적
  • 급여 관리
  • 보고/분석
  • 승인 워크플로
  • 휴가/병가 추적
  • 모바일 앱
  • 직원 관리
  • 송장 관리
  • 타임시트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