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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개 결과
LogicalDOC는 엔터프라이즈급 문서 관리 기능을 중소기업에 제공하는 직관적이고 성능이 뛰어난 솔루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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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빠른 콘텐츠 검색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에 중점을 두고 있는 LogicalDOC는 전 세계 모든 조직에서 문서 관리를 제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솔루션은 팀에서 얼마 만큼의 문서라도 쉽게 제작하고, 공동으로 작성하고, 조정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LogicalDOC를 사용하면 차세대 웹 인터페이스, Microsoft Office 및 Outlook 통합, 공유 폴더에서 자동 가져오기를 통해 협업 및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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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협업 도구
- 파일 공유
- 액세스 제어/권한
- 버전 제어
- 보관 및 보존
- 문서 분류
- 문서 생성
- 파일 전환
- 전자 서명
- 파일 복구
- 규정 준수 추적
- 보안 데이터 스토리지
웹, 모바일, 데스크톱 또는 서버 프레임워크나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PDF 보기, 주석 달기, 편집, 만들기 및 생성 기능을 지원합니다.
Apryse PDF SDK 자세히 알아보기
PDFTron SDK는 가장 포괄적인 MS Office 및 PDF SDK입니다. 사내 구축 방식으로 크기 및 복잡성에 관계없이 디지털 콘텐츠에 대해 정확하고 안정적인 렌더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Windows, Mac OS, Linux, Android, iOS 및 웹에서 애플리케이션에 MS Office, CAD 및 동영상 협업 기능까지 추가할 수 있는 API를 통해 목표에 따라 확장할 수 있습니다. 본사의 PDF SDK는 웹, 모바일, 데스크톱 또는 서버 프레임워크나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정확한 PDF 보기, 주석 달기, 편집, 만들기 및 생성 기능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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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일 전환
- 전자 서명
- 파일 복구
- 규정 준수 추적
- 보안 데이터 스토리지
Outlook 365에서 SharePoint 및 Teams로 바로 이메일을 캡처하고 자동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Email Manager for Microsoft 365 자세히 알아보기
Colligo Email Manager for Microsoft 365는 규제 또는 정책 준수 요건이 있는 업계에서 SharePoint Online을 사용하는 중견 기업 또는 대기업에 이상적입니다. 이러한 SharePoint 추가 기능을 통해 Outlook에서 SharePoint 및 Teams로 바로 이메일 및 첨부 파일을 캡처하고 자동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메타데이터를 자동으로 추출하고, 원활한 협업 및 콘텐츠 공유를 지원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게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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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제 문제 해결을 위해 모든 문서 버전, 수정사항 및 승인 내역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Intellect QMS 자세히 알아보기
Intellect의 Document Management는 문서 관리를 개선하고 전체 생산성을 90% 향상시키는 것으로 입증된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Intellect의 문서 제어 관리 솔루션을 사용하면 적절한 권한에 따라 사용자가 문서를 수정하고, 변경 사항을 승인 받고, 감사 주체, 대상, 시간 및 장소 등 전체 감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Intellect의 애플리케이션은 인증된 품질 전문가에 의해 설계되었으며, 제로 코드 방식의 끌어서 놓기 기술을 사용해서 정확한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쉽게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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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ipsnack은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PDF를 플립북으로 변환하는 변환기입니다. 카탈로그, 브로셔, 잡지 등을 더 쉽게 만들고 게시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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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ipsnack은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PDF를 플립북으로 변환하는 변환기입니다. 이 온라인 게시 솔루션을 사용하면 PDF에 생기를 불어넣고 3D 페이지 넘기기 효과로 살아 움직이는 듯한 게시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또는 Design Studio를 사용하여 멋진 플립북을 처음부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관점에서 보다 지속 가능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인쇄된 카탈로그를 디지털 고객에게 제공하세요. 쇼핑 버튼, 동영상, GIF, 매력적인 사진 슬라이드쇼, 사용자 지정 가능한 리드 양식, 임베드 등과 같은 강력한 기능은 경쟁업체 사이에서 귀사를 돋보이게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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캡처. 공유. 개선.
일선 팀을 위한 협업 지침 및 체크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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캡처. 공유. 개선.
일선 팀을 위한 협업 지침 및 체크리스트.
자부심과 권한이 있는 팀이 더 나은 결과를 만듭니다.
권한 부여는 전문성을 인정하고 프로세스 계획 단계에 일선 팀을 포함시키는 것으로부터 시작합니다. Frontline Excellence Platform은 규모에 맞게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팀이 크라우드 소싱을 통해 조직 전반에서 중요한 운영 지식을 쉽게 캡처하고 확장할 수 있게 해줍니다.
오류 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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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com 워크 OS를 사용하면 조직 내에서 모든 문서 프로세스에 대해 생성, 중앙 집중화, 추적 및 자동화를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monday.com 워크 OS를 사용하면 한 곳에서 모든 문서 및 양식을 생성, 저장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문서 제작 및 승인을 자동화하여 효율성 증가 및 오류 최소화 효과를 가져오고, 실시간 문서 공유 및 협업을 지원하고, 한 곳으로 문서를 중앙 집중화하여 보안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문서 검색을 통해 사후 편집을 추적 및 검토하고, 팀 내 모든 작업자의 일관성 향상을 위해 문서 프로세스를 표준화할 수 있습니다. monday는 협업 가능한 업무 공간에서 효율적인 문서 관리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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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fluence는 귀사의 단일 정보원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조직 전체에서 정보를 효율적으로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많은 조직이 점점 더 디지털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중요한 문서를 종이 파일로 보관하던 시절은 이제 과거입니다. 귀사의 문서 관리 소프트웨어 도구로 Confluence를 선택하여 디지털 변화의 흐름에 참여하세요. 단일 정보원을 구축하고 한 번의 클릭으로 조직 전반에 걸쳐 중요한 정보를 배포하여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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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rike는 시각적 프루핑, 실시간 협업 및 칸반 보드와 함께 문서 관리를 위해 사용되는 협업 소프트웨어입니다.
Wrike는 전 세계 20,000개 이상의 기업이 신뢰하는 작업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클라우드 기반의 컨텍스트 내 파일 스토리지를 통해 문서 관리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요청 양식 및 작업 내에서 문서를 공유하고, 시각적 프루핑으로 승인 주기를 단축하고, 모든 파일 요청에 대해 팀원들에게 신속하게 태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타 문서 관리 소프트웨어를 포함하여 Wrike의 400개 이상의 통합 기능으로 제공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문서를 쉽게 찾을 수 있고 작업 토론 및 업데이트를 몇 초 내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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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trix24는 전 세계 8백만 이상의 기업에서 사용되는 무료 문서 관리 플랫폼입니다.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itrix24는 전 세계 8백만 이상의 기업에서 사용되는 무료 문서 관리 플랫폼입니다.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오픈 소스 코드 지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그룹 및 회사 드라이브, 파일 동기화, 파일 공유, 모바일 액세스, 온라인 및 오프라인 문서 편집, 다중 사용자 등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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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llpdf는 24개 언어로 20개 이상의 PDF 도구가 지원되고, 매월 5천만 이상 사용자가 이용하는 제품입니다. 여러분이 좋아할 최초이자 유일한 PDF 소프트웨어가 될 것입니다.
시계와 은행 그리고 깨끗한 디자인의 나라 스위스에서 만들어진 Smallpdf는 일과 가정 그리고 인생까지 모든 사람을 위해 영리한 문서 관리 도구 모음을 제공하는 수상 경력이 있는 회사입니다.
2013년 스위스에서 설립된 Smallpdf는 전 세계 PDF 문제에 대해 간단하고,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해답을 제시하며, 지구 상에서 가장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PDF 소프트웨어가 되었습니다. 2013년부터 지금까지 전 세계 모든 국가에서 24개 언어로 10억명 이상의 사용자가 Smallpdf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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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fty는 기본 제공되는 작업 관리를 통해 사람과 프로세스 및 기능을 조율하기 위한 최고의 문서 관리 앱입니다.
Nifty는 사람과 프로세스 및 기능을 조율하기 위한 협업 문서 관리 앱입니다. 로드맵, 작업, 문서 및 자동화 기능을 지원하는 Nifty는 까다로운 도구 사용 방법을 학습할 필요 없이 실제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Nifty는 모든 중요한 문서 관리 기능을 하나의 소프트웨어로 결합함으로써 문서 관리를 통합하고 팀 생산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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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BYY FineReader PDF는 디지털 업무 공간에서 PDF 및 스캔을 포함하여 효율적인 문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범용 PDF 소프트웨어입니다.
ABBYY® FineReader PDF는 디지털 문서 작업을 더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PDF 도구입니다. ABBYY의 AI 기반 OCR 기술을 기반으로 구동되는 FineReader는 스캔한 문서를 디지털 워크플로로 통합하고 디지털 업무 공간에서 모든 문서 유형에 대해 디지털 전환, 변환, 검색, 편집, 보호, 공유 및 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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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eals VDR은 투자 은행가, 변호사 및 최고 경영자가 보안 거래 공간을 통해 기밀 정보를 교환 및 공유할 수 있게 해줍니다.
iDeals는 정교하게 제작되었고 신뢰할 수 있는 가상 데이터 룸 공급자입니다. iDeals는 전 세계 많은 투자 은행가, 변호사 및 기업 최고 경영자들로부터 뛰어난 사용성과 성능이 검증된 제품입니다. 업계에서 가장 결과 지향적이고 유연한 기업이라고 자부하는 iDeals는 항상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어떤 종류의 거래에서든 고객의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가장 안전하고, 편안하며, 빠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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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nder의 디지털 자산 관리 플랫폼을 통해 급증하는 콘텐츠의 혼란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통합. 생성. 성공.
Bynder는 디지털 자산 관리를 훨씬 뛰어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디지털 자산 관리 플랫폼은 팀이 급증하는 콘텐츠, 접점 및 관계의 혼란을 극복하고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작업 방식을 수용하는 강력하고 직관적인 솔루션과 다양한 기능이 통합된 에코시스템을 통해 자산의 생성 및 공유, 팀 활력, 고객 만족 및 비즈니스 향상을 통합하고 혁신시켜주는 브랜드 동맹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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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팀을 연결하여 세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주는 디지털 프로젝트 제공 및 관리를 위한 최고의 플랫폼입니다. 전 세계 500만 이상 사용자가 신뢰하는 제품입니다.
Oracle Aconex는 가시성, 제어, 위험 감소 및 팀 연결을 위해 소유자 및 제공 팀이 신뢰하는 제품입니다. 설계 및 시공 조정, 프로젝트 제어 및 비용 관리, 문서 관리, 현장 관리의 효율성을 높여줍니다. 사용하기 쉽고 며칠 내에 배포되는 건설 관리 소프트웨어로 빠르게 가치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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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le과 Microsoft에서 편집자의 선택 상을 받은 최초의 읽기, 메모 및 문서 분석 앱입니다. "뛰어난 기능을 갖춘 PDF 편집기" FastCompa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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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 분석, 결론 도출 등 복잡한 문서 분석이 필요한 전문가를 대상으로 합니다. LiquidText는 모든 문서, 하이라이트, 주석 및 밑줄이 노트와 동일한 작업 공간에 표시되고 콘텐츠 및 메모 전반을 동적으로 그리고 시각적으로 연결할 수 있는 적극적인 읽기 및 메모 작성 도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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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 서명, 주석, 양식 작성, 변환, OCR, PDF 제작 PDF를 오프라인 Word/PPT/Excel/RTF/HTML/텍스트/이미지/CSV 등으로 변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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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Linked의 엔터프라이즈 VDR 및 문서 제어 솔루션은 모든 정보를 안전하게 공유하고 추적할 수 있는 최상의 방법을 제공합니다.
CapLinked는 업계 최고의 가상 데이터룸 및 문서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여 제한된 보안, 부재 중 액세스 및 인덱싱 제한 문제를 해결합니다. 개인 키가 포함된 개발자용 전체 API를 사용하고 모든 플랫폼 또는 장치에서 정보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유연성이 뛰어납니다. 무료 평가판을 통해 디지털 권한 관리 및 실사를 위한 최고의 도구를 지금 바로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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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quare 9은 직관적인 워크플로 중심의 솔루션으로 공통 작업을 간소화할 수 있게 해줍니다. 안전한 클라우드 기반 환경에서 콘텐츠를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GlobalSearch Content Management와 같은 디지털 변환 솔루션을 사용하여 어디에서나 업무에 중요한 문서에 안전하게 액세스하고 팀원들과 쉽게 협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안 수준이 뛰어난 서버 및 데이터 전송 기능으로 업계 규정을 준수하고 재해 발생 시에도 비즈니스 운영을 지속할 수 있습니다. GlobalSearch는 프로세스 중단 없이 쉽고 빠르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Square 9을 통해 조직 생산성을 높이고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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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XIT는 PDF SDK 기술 부문의 업계 선도 업체입니다. 7가지 플랫폼: 주요 고객: Google, Amazon, IBM, Intel, Microsoft 및 Nasdaq
FOXIT는 PDF SDK 기술 부문의 업계 선도 업체입니다.
주요 고객: Google, Amazon, IBM, Intel, Microsoft 및 Nasdaq 7가지 플랫폼: 웹, Windows, iOS, Android, Mac, Linux 및 UWP 주요 기능: 주석, 디지털 서명, 양식 작성 및 보안 최종 사용자 수 3억 3천만 명 이상 200명 이상의 개발자 15년 개발 경력 전 세계 지원 매일 수십억 개의 PDF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유연한 라이선스 및 파트너십 기회가 제공됩니다. 전담 솔루션 엔지니어가 전 세계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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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가 20명 이상이면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버전 제어, 워크플로, 웹, 데스크톱 및 모바일 장치를 지원합니다. 무료 API
FileHold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는 제조 및 의료와 같은 정보 거버넌스가 필요한 업종의 대규모 조직을 위한 제품입니다. FileHold는 수천 명의 사용자와 수백만 개의 문서를 지원하도록 확장됩니다. 데스크톱 MS Office 통합, 브라우저 및 모바일을 지원합니다. 서비스 지향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2단계 인증 및 전자 서명을 통해 지적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문서 스캔, 버전 제어, OCR 및 문서 워크플로 솔루션을 통해 운영을 개선하고,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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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ward는 데이터 기반 문서의 제작 및 출력을 효율화하고 싶은 MS Office 사용자를 위한 로우코드 문서 솔루션입니다.
Windward는 문서 생성 솔루션의 글로벌 선두 주자입니다. Windward의 고유한 로우코드 솔루션은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내장되어 사용자가 익숙한 Microsoft Office 환경에서 맞춤형 논리 기반 템플릿을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Windward는 쉽고 빠르게 작동하고 사용자 오류를 제거하여 비즈니스 전문가의 문서 작성 방식을 바꿔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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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제작을 자동화할 수 있는 하나의 장소에서 모든 문서를 보관 및 정리하기 위한 완벽한 문서 자동화 솔루션입니다.
모든 문서, 계약서, 메모 및 이메일을 정리, 분류, 색인 및 검색할 수 있게 해주는 포괄적인 문서 자동화 솔루션입니다. 여러 언어로 제공되는 자체 템플릿으로 문서 작성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설정에 따라 서로 다른 기준으로 문서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법률 템플릿을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동일 문서를 여러 버전으로 추적할 수 있는 버전 제어를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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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관리 및 초안 작성을 자동화합니다. PwC 등 50개국 150,000명 이상의 상위 로펌 및 Fortune 500대 기업의 사용자와 함께하세요.
문서 관리, 스마트 워크플로 및 승인; 문서 자동화 및 계약 취합; 고급 전자 서명. 이 모든 작업을 스마트 문서 작업 영역인 Legito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2시간 내에 즉시 사용 가능한 기능을 통해 자동으로 거의 초안을 작성할 수 있는 문서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LexisNexis, Price Waterhouse Coopers, Skoda Auto, Societe Generale Group 등 50개국 150,000명 이상의 일류 로펌 및 회사 사용자가 Legito를 사용하여 문서를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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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규모의 기업에 적합합니다.
직원 규모가 최소 2명부터 최대 1,000명 이상인 조직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ark는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작업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제작되었으며, 분산 팀을 위해 진정한 올인원 모바일 우선 협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팀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는 통합 사용자 경험을 위해 결합된 고급 동영상 회의, 채팅, 캘린더, 문서 제작, 스토리지 기능을 지원합니다.
Lark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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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안 데이터 스토리지
think-cell을 사용하면 단 몇 분 안에 멋진 파워포인트 차트를 제작하고, 슬라이드 레이아웃을 개선하고, 정기 보고서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PowerPoint 슬라이드는 제작이 매우 까다롭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차트 유형 및 그래픽 요소도 없고 자동 배치도 거의 지원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직접 숫자를 업데이트하고 도형을 움직여 배치해야 합니다. 하지만 think-cell은 다릅니다. think-cell은 PowerPoint 작업을 자동화하고 슬라이드 제작 효율과 품질을 개선하는 강력한 차트 및 레이아웃 소프트웨어입니다. 단 몇 분이면 멋지게 배치된 슬라이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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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협업 도구
- 파일 공유
- 액세스 제어/권한
- 버전 제어
- 보관 및 보존
- 문서 분류
- 문서 생성
- 파일 전환
- 전자 서명
- 파일 복구
- 규정 준수 추적
- 보안 데이터 스토리지
Workshare의 지능형 플랫폼은 전 세계 전문 작업자들이 중요한 문서를 비교, 보호 및 공유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Deltaview로도 알려진 Workshare의 혁신적이고 지능적인 플랫폼은 전문 작업자들이 모든 장치에서 중요한 문서를 비교, 보호 및 공유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콘텐츠 소유자는 모든 기여자가 수정한 내용을 정확하게 추적하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안전하게 협업하고 지속적으로 변화 과정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Litera Compar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협업 도구
- 파일 공유
- 액세스 제어/권한
- 버전 제어
- 보관 및 보존
- 문서 분류
- 문서 생성
- 파일 전환
- 전자 서명
- 파일 복구
- 규정 준수 추적
- 보안 데이터 스토리지
Adobe PDF Library를 사용하면 대규모 애플리케이션에서 PDF의 생성, 조작 및 관리를 자동화하여 출시 시기를 앞당길 수 있습니다.
대규모 애플리케이션에서 PDF의 생성, 조작 및 관리를 자동화하여 출시 시기를 앞당길 수 있습니다. 일관성과 안정성을 위해 Acrobat과 동일한 Adobe 소스 코드를 사용하는 Adobe PDF Library는 개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개발자에게 유연한 프로그래밍 언어 및 플랫폼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GitHub에서 당사가 제공하는 무료 평가판, 광범위한 문서, 샘플 코드를 사용하거나 사용자의 특정 워크플로와 관련하여 당사의 PDF 전문가와 상담해 보십시오. 현재 NuGet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 및 라이선싱은 사용량을 기반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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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협업 도구
- 파일 공유
- 액세스 제어/권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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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서 분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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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안 데이터 스토리지
모든 조직 환경에서 지식 관리를 지원하는 간편한 문서 관리 시스템입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액세스 가능
기업 수준에서 문서 및 콘텐츠 협업과 관리를 위해 설계되었고 Java로 개발된 오픈 소스 문서 관리 시스템입니다. 분류 도구, 실시간 편집, 버전 제어, 커뮤니케이션 도구 등 비즈니스 프로세스(자동화, 워크플로, OCR, 스캐너 클라이언트, 디지털 서명 등)를 구현하는 문서의 전체 수명 주기를 관리하기 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타사 앱과 연결하는 데 기술적인 장벽이 없고 특정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모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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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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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액세스 제어/권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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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laris Office
4.4
(16)
로컬 제품
기업이 파일을 업로드, 편집 또는 저장하고 PDF 문서를 다양한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및 온프레미스 도구입니다.
기업이 파일을 업로드, 편집 또는 저장하고 PDF 문서를 다양한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및 온프레미스 도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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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Drive를 위한 자동화된 문서 워크플로 및 팀 협업 플랫폼입니다. Google Workspace와 호환됩니다.
Collavate는 더욱 간편한 워크플로 자동화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문서 협업 서비스를 통해 아이디어를 현실로 구현할 수 있게 해줍니다. Collavate는 팀원 간 문서 공유 보안 기능뿐 아니라 다양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Collavate의 Google Drive/Docs 추가 기능은 아카이빙 애플리케이션 및 문서 협업을 지원하여 문서 공유 및 팀 협업을 더욱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
Collavate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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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협업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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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일 복구
- 규정 준수 추적
- 보안 데이터 스토리지
타임시트, 헬프데스크 및 보고를 통해 애자일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젝트 관리, 테스트 관리, 문제 추적을 지원하는 도구입니다.
JunoOne은 전 세계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 소프트웨어 제공 회사, 소프트웨어 통합 업체를 위한 ALM 솔루션입니다. 사용자가 여러 유형의 프로젝트를 만들고, 테스트 프로세스를 감독하고, 문제를 추적하고, 보고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JunoOn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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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관 및 보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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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PDF는 초고속, 초경량의 PDF 렌더링 솔루션입니다. 라이브러리, SDK 및 모바일 앱 툴킷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uPDF는 빠르고 가벼운 고품질의 PDF 렌더러입니다. 유연하고 사용자 지정 가능한 기능을 갖춘 MuPDF는 광범위한 앱에서 렌더러, 뷰어 또는 PDF 툴킷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화형 기능에는 주석, 양식 채우기, 디지털 서명 및 편집이 포함됩니다. MuPDF는 다양한 코딩 환경과 운영 체제를 지원하며 각 플랫폼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Java, C++, Python 및 Web Viewer에 대한 언어 바인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uPDF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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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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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tBrains Space는 소프트웨어 개발 파이프라인,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젝트 관리를 연결하는 완전히 통합된 도구 체인입니다.
Space는 소프트웨어 개발 파이프라인을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젝트 관리와 연결하는 완전히 통합된 도구 체인입니다.
Space를 사용하면 프로젝트 팀과 조직의 다른 구성원이 프로젝트와 관련된 모든 기록을 보고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폴더 구조를 사용하여 개인 문서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초안을 프로젝트 문서로 이동하거나 블로그에 게시하기 전에 초안에서 작업하고 동료와 공유하여 공동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Space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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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안 데이터 스토리지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PDF 문서의 관리, 보기, 주석 추가, 양식 작성 및 서명 기능을 지원합니다.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PDF 문서의 관리, 보기, 주석 추가, 양식 작성 및 서명 기능을 지원합니다.
PSPDFKit SD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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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안 데이터 스토리지
여러 프로토콜을 사용해서 장치 및 OS 시스템 간 파일 전송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문서 관리 솔루션입니다.
여러 프로토콜을 사용해서 장치 및 OS 시스템 간 파일 전송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문서 관리 솔루션입니다.
CrushFTP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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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ext 7 Core는 PDF 생성, 변환 및 상호 작용 프로세스를 단순화하도록 설계된 오픈 소스 PDF SDK입니다.
iText 7 Suite는 오픈 소스 iText 7 Core PDF 라이브러리와 요구에 맞는 유연성을 제공하는 선택적 추가 기능을 포함하는 포괄적인 PDF SDK입니다.
iText 7 Core는 사용자 고유의 애플리케이션에 구축할 수 있는 PDF 라이브러리이며 인기 있는 iText 5 엔진을 모듈식 코드 구조로 다시 이미징한 것으로 향후 개선 및 성장에 대비할 수 있으며 더 간단한 코딩도 가능합니다.
오픈 소스 AGPL 조건에 따라 iText 7 Core 및 특정 추가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lter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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