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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

의료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는 의료 산업을 위한 환자, 직원 및 시설 일정 관리 업무를 보조합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의료실을 위한 다양한 범위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기능을 자동화합니다. 의사와 관리자는 의료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를 활용해서 예약 일정, 직원 일정, 환자 기록, 청구 및 송장 발행 업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의료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는 전자 의료 기록 소프트웨어, 의료 관리 소프트웨어, 의학 실험실 소프트웨어, 의료 청구 소프트웨어 및 의료 실무 관리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5개 결과

모든 의료 클리닉에 대한 미리 알림이 포함된 의료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고객이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무료 버전이 제공됩니다. SimplyBook.me 자세히 알아보기
SimplyBook.me는 귀하의 전문성을 돋보이게 하고 모든 온라인 요구를 충족하는 광범위한 의료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운영하고 있는 의료 클리닉을 프레젠테이션하고, 약속 수락을 시작하고, 미리 알림을 보내고, 제품 및 서비스 추가 기능을 판매할 수 있는 완전한 기능의 웹 사이트를 가지게 됩니다. 당사 솔루션을 사용하면 예약 시 고객에게 질문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SOAP를 제공하고 HIPAA를 준수합니다. SimplyBook.me에서 당사 솔루션이 의료 부문에 어떻게 맞춤화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SimplyBook.m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청구 및 송장 발행
  • 환자 레코드 관리
  • 교직원/직원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다중 위치
  • 정기 약속
  • HIPAA 호환
  • 일정 관리
  • 보고 및 통계
  • 미리 알림
  • 예약 관리
  • 제3자 통합
세계에서 가장 친숙한 온라인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서 환자 예약, 취소, 미리 알림 및 결제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Acuity의 HIPAA 호환 셀프 서비스 일정 관리 솔루션을 통해 시간을 절약하고 의료 진료 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Acuity는 환자가 서비스를 예약하는 순간부터 끝까지 귀하와 함께 합니다. 브랜딩되고 맞춤화된 확인을 전송하고, 문자 및 이메일 미리 알림을 전달하고, PHI(개인 건강 정보)를 저장하고, 서비스 상황에 따라 환자의 셀프 일정 조정과 결제 진행을 도와주고, 환자 체크인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Acuity를 사용하면 일상 업무를 보다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일정이 자동으로 관리됩니다. Acuity Scheduling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청구 및 송장 발행
  • 환자 레코드 관리
  • 교직원/직원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다중 위치
  • 정기 약속
  • HIPAA 호환
  • 일정 관리
  • 보고 및 통계
  • 미리 알림
  • 예약 관리
  • 제3자 통합
Vagaro 의료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 및 앱을 사용하여 예약을 접수하고, 결제를 처리하고, 미리 알림을 전송하고, 비즈니스를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개월당 $25부터 시작합니다.
HIPAA 호환 의료 일정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관리하고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일정 관리를 완전히 맞춤화하고 모든 장치에서 일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끌어서 놓기 인터페이스로 예약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예약, 통합 결제 처리, 마케팅 도구 등으로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예약 및 PHI(개인 건강 정보)를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면책 증서 및 SOAP 메모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당사 비즈니스 앱은 다운로드/리뷰 수가 가장 많은 Apple 및 Android 앱입니다. 가격은 1개월당 $25부터 시작합니다. 1개월 무료 체험이 가능합니다. Vagar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청구 및 송장 발행
  • 환자 레코드 관리
  • 교직원/직원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다중 위치
  • 정기 약속
  • HIPAA 호환
  • 일정 관리
  • 보고 및 통계
  • 미리 알림
  • 예약 관리
  • 제3자 통합
Cerner Ambulatory는 통합 임상 및 재무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55개 이상의 전문 분야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Cerner의 PowerChart Ambulatory EHR은 올바른 임상의가 올바른 시간과 장소에서 올바른 정보를 기반으로 가능한 한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정보 기술과 조정을 통해 전 세계 지역 사회에 더 안전하고 효과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Cerner Ambulatory EH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청구 및 송장 발행
  • 환자 레코드 관리
  • 교직원/직원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다중 위치
  • 정기 약속
  • HIPAA 호환
  • 일정 관리
  • 보고 및 통계
  • 미리 알림
  • 예약 관리
  • 제3자 통합
직원 관리와 관련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합니다.
Shifton은 안정적인 사내 워크플로를 보장하는 다기능 온라인 솔루션입니다. Shifton의 다음과 같은 기능을 통해 교대 근무 스케줄 생성에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습니다. * 다중 설정을 통한 자동 온라인 스케줄 생성 * 직원 간 근무 스케줄 교체 * 직원 휴가 관리 * 직원 근무 시간 통계 * 업데이트 시 알림 관리 Shifton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청구 및 송장 발행
  • 환자 레코드 관리
  • 교직원/직원 관리
  • 셀프 서비스 포털
  • 다중 위치
  • 정기 약속
  • HIPAA 호환
  • 일정 관리
  • 보고 및 통계
  • 미리 알림
  • 예약 관리
  • 제3자 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