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전자상거래 소프트웨어

전자상거래 소프트웨어는 기업이 상품 및 서비스의 거래를 부분적으로 또는 전적으로 인터넷을 통해 수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 전자상거래 애플리케이션의 일반적인 기능에는 온라인 쇼핑 카트, 유연한 제품 범주 구조 및 검색, 고객 계정 및 로그인 도구, 자동 고객 알림, 세금 관리, 주문 추적 및 카탈로그 인쇄 지원이 포함됩니다. 전자상거래 솔루션은 콜 센터 지원, 인벤토리 제어, 고객 관계 관리 및 지급 처리를 위한 통합 도구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자상거래 소프트웨어는 주문 입력 소프트웨어 및 주문 관리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19개 결과

디지털 입지를 빠르게 대규모로 구축하려는 중소기업 및 대기업에 이상적입니다. ewiz는 상품화, 주문 관리 및 마케팅 자동화로 비즈니스를 도와줍니다. ewiz commerce 자세히 알아보기
ewiz commerce는 모든 비즈니스 기능을 빠르게 대규모로 디지털화할 수 있게 해주는 세계 최초의 AI 기반 B2B 전자상거래 플랫폼 소프트웨어입니다. Powerweave의 구축, 관리 및 호스팅 서비스를 사용하면 작업 수행을 위해 여러 당사자를 추적하거나 조정할 필요가 없으므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ewiz commerce는 타사 앱과 쉽게 통합될 수 있으며, 내장된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과 함께 제공됩니다. 30일 내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무료 데모가 필요하면 연락하세요! ewiz commerc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CRM
  • 반품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SEO 관리
  • 프로모션 관리
  • 데이터 보안
  • 모바일 액세스
  • 멀티스토어
  • 다중 채널 마케팅
  • 배송 관리
원하는 그대로 멋진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무료로 자유롭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Wix를 사용하면 멋진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무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Wix에서는 Wix Artificial Design Intelligence, Wix Editor 및 Wix Code와 같이 사이트 구축을 위한 여러 방법이 제공됩니다. 사이트를 처음 구축하는 초보자부터 전문 사이트 개발자까지 모든 사용자의 요구를 해결해 줍니다. Wix ADI는 전문적인 텍스트, 이미지 등을 통해 고유한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Wix Editor는 고급 기능과 간편한 끌어서 놓기 인터페이스를 통해 완전히 자유로운 방식으로 디자인을 제작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Wix Code는 최첨단 웹 사이트 및 웹 앱을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 Wix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CRM
  • 반품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SEO 관리
  • 프로모션 관리
  • 데이터 보안
  • 모바일 액세스
  • 멀티스토어
  • 다중 채널 마케팅
  • 배송 관리
CRM과 전자상거래를 결합한 미드마켓 소프트웨어 / 회계를 통한 웹 기능 / 하나의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ERP 기능
Oracle NetSuite의 전자상거래 솔루션을 사용하면 웹을 활용해서 더 빠르고 더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정적인 웹 사이트를 데이터베이스 기반의 동적인 전자상거래 포털로 전환하여 온라인 고객 획득 작업과 백오피스 주문 지원을 하나로 묶어 줄 수 있습니다. NetSuite는 고객 대상 CRM 및 회계/ERP 애플리케이션과 전자상거래를 원활하게 연결함으로써 하나의 시스템으로 전체 비즈니스를 지원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상적인 대상 기업의 직원 규모: 50+ NetSuit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CRM
  • 반품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SEO 관리
  • 프로모션 관리
  • 데이터 보안
  • 모바일 액세스
  • 멀티스토어
  • 다중 채널 마케팅
  • 배송 관리
Fishbowl은 데이터를 실질적인 통찰력과 실행 가능한 결과로 전환하여 전자상거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게 해줍니다.
Shopify, eBay, WooCommerce 등과의 원활한 통합으로 전자상거래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된 작업 주문, 바코드 스캔 및 바코드 라벨 인쇄 기능이 포함된 Fishbowl의 고급 인벤토리 관리 시스템은 전자상거래 기업이 공급망 변화, 수요 예측 및 단기 볼륨 급증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Fishbowl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CRM
  • 반품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SEO 관리
  • 프로모션 관리
  • 데이터 보안
  • 모바일 액세스
  • 멀티스토어
  • 다중 채널 마케팅
  • 배송 관리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이용하기 위한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인벤토리부터 체크아웃까지, 결제부터 배송 및 중간에 포함된 모든 단계까지 모든 것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Ecwid eCommerce는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이용하기 위한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모든 주요 결제 게이트웨이에 대한 통합 기능, POS, 쇼핑 카트, 체크아웃, 인벤토리 관리, 주문 관리, 배송 및 알림이 포함된 다양한 기능을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을 쉽게 관리하고, 모든 웹 사이트에 상점을 포함시키고, 제품을 추가하고, 할인을 제공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Ecwid의 단일 대시보드를 통해 Instagram, Facebook, Google Shopping 및 모든 마켓플레이스에서 쉽게 판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 Ecwid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CRM
  • 반품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SEO 관리
  • 프로모션 관리
  • 데이터 보안
  • 모바일 액세스
  • 멀티스토어
  • 다중 채널 마케팅
  • 배송 관리
PaySimple은 서비스 기반 기업을 위한 최고의 결제 관리 솔루션이며, 20,000개 이상 기업의 현금 흐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PaySimple은 서비스 기반 기업을 위한 최고의 결제 관리 솔루션이며, 전국적으로 20,000개 이상 기업의 현금 흐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PaySimple은 유연한 결제 및 청구 솔루션과 고유한 비즈니스 요구에 맞게 개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들과의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성장을 촉진할 수 있게 해줍니다. 강력한 API가 포함된 PaySimple은 결제 통합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기술 파트너로서, SaaS 제품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현금 흐름을 고유한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PaySimpl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CRM
  • 반품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SEO 관리
  • 프로모션 관리
  • 데이터 보안
  • 모바일 액세스
  • 멀티스토어
  • 다중 채널 마케팅
  • 배송 관리
카탈로그, 브로셔, 잡지, 포트폴리오 등을 쉽게 만들고 게시하려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온라인 게시 도구입니다.
Flipsnack은 고객에게 원활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매력적인 전자상거래 소프트웨어입니다. 단 몇 분 만에 디지털 카탈로그를 만들어 게시한 다음 쇼핑 목록, 구매 버튼과 같은 대화형 기능을 추가하여 더 많은 판매를 유도하거나 Shopify 스토어를 디지털 카탈로그에 통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PDF를 업로드하고 페이지 넘기기 효과를 사용하여 PDF를 멋진 디지털 카탈로그로 변환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고객이 디지털 게시물에 매료되도록 하세요. Flipsnac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CRM
  • 반품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SEO 관리
  • 프로모션 관리
  • 데이터 보안
  • 모바일 액세스
  • 멀티스토어
  • 다중 채널 마케팅
  • 배송 관리
Multi-Vendor는 마켓플레이스 구축을 가능하게 해주는 마켓플레이스 빌더입니다. 수상 경력이 있는 온프레미스 방식의 마켓플레이스 소프트웨어입니다.
CS-Cart Multi-Vendor는 마켓플레이스를 만들 수 있게 해주는 독립형 전자상거래 마켓플레이스 플랫폼입니다. Multi-Vendor에서는 독립형 공급업체가 기본 제공되는 마켓플레이스용 CMS를 사용해서 단일 매장을 통해 제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1,600개 이상의 멀티 벤더 마켓플레이스에서 마켓플레이스를 위해 이 CMS를 사용하고 있으며, 다른 마켓플레이스 소프트웨어보다 CS-Cart를 기반으로 하는 실시간 마켓플레이스를 더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CS-Cart Multi-Vendo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CRM
  • 반품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SEO 관리
  • 프로모션 관리
  • 데이터 보안
  • 모바일 액세스
  • 멀티스토어
  • 다중 채널 마케팅
  • 배송 관리
자체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 과정을 제작, 마케팅 및 판매하기 위한 최고의 플랫폼입니다.
LearnWorlds는 온라인 과정을 판매하고 커뮤니티를 교육하기 위한 고급 전자 상거래 지원 기능이 포함된 이상적인 클라우드 기반 LMS입니다. 놀라운 모바일 지원 웹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코딩 또는 디자인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미리 제작되었고 완전히 맞춤화 가능한 수백 개의 템플릿만 클릭해도 뛰어난 온라인 학교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LearnWorld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CRM
  • 반품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SEO 관리
  • 프로모션 관리
  • 데이터 보안
  • 모바일 액세스
  • 멀티스토어
  • 다중 채널 마케팅
  • 배송 관리
유통 공급망 전반에서 제품 콘텐츠를 수집, 작성, 관리 및 교환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합니다.
Salsify는 마케팅, 전자 상거래 및 영업 팀이 모든 판매 채널에 대해 제품 정보를 중앙화하고, 협업하고, 게시할 수 있게 해주는 클라우드 기반의 제품 콘텐츠 관리 및 신디케이션 플랫폼입니다. 현재 Red Bull, Fruit of the Loom, Bosch와 같은 브랜드 제조업체들이 한곳에서 모든 자사 제품 콘텐츠를 관리하고 유통업체, GDSN 데이터 풀, 카탈로그 및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 빠르게 게시하기 위해 Salsify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Salsify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CRM
  • 반품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SEO 관리
  • 프로모션 관리
  • 데이터 보안
  • 모바일 액세스
  • 멀티스토어
  • 다중 채널 마케팅
  • 배송 관리
AI로 즐거운 쇼핑 환경을 만드세요. 고객 참여 유도. 더 많은 주문 접수.
대화형 AI로 귀사의 Shopify 또는 WooCommerce 스토어를 성장시키세요. Acobot은 인간적인 느낌의 쇼핑 환경을 조성하여 성공적인 매출로 이어질 수 있게 도와줍니다. 쿠폰부터 상향 및 교차 판매에 이르기까지 모든 입증된 전자상거래 기술을 활용해서 전환을 촉진합니다. 그 결과는 제품 조회수 증가, 장바구니 추가 품목 수 증가, 체크아웃 증가, 고객당 더 많은 수명 가치 증가로 나타납니다. 스스로 학습하는 AI로 구동되는 Acobot은 온라인 상점에서 스스로 학습하고 몇 분 안에 작동할 수 있도록 준비할 수 있습니다. Acobo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CRM
  • 반품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SEO 관리
  • 프로모션 관리
  • 데이터 보안
  • 모바일 액세스
  • 멀티스토어
  • 다중 채널 마케팅
  • 배송 관리
Chatfuel은 Messenger를 위한 최고의 챗봇 플랫폼입니다. 매출을 늘리고, 마케팅을 개인화하고, 지원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Chatfuel은 Messenger를 위한 최고의 챗봇 플랫폼입니다. Chatfuel은 매출 증가, 마케팅 개인화 및 지원 자동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코딩할 필요 없이 지금 봇을 빌드하세요. Chatfuel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CRM
  • 반품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SEO 관리
  • 프로모션 관리
  • 데이터 보안
  • 모바일 액세스
  • 멀티스토어
  • 다중 채널 마케팅
  • 배송 관리
모든 장치에서 작동하고 쉽게 설치할 수 있는 즉각적이고 시각적인 사이트 검색 도구입니다.
AddSearch는 완전한 기능이 갖춰진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호스팅되고 맞춤화 가능한 사이트 검색 도구입니다. 웹 사이트를 탐색하고 호스팅된 결과 보기를 통해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AddSearch는 모든 웹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필요에 따라 검색의 모양과 느낌을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코딩 전문가는 API를 통합하여 더 많은 맞춤화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질문에 답변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매우 전문적인 전담 헬프데스크 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AddSearch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CRM
  • 반품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SEO 관리
  • 프로모션 관리
  • 데이터 보안
  • 모바일 액세스
  • 멀티스토어
  • 다중 채널 마케팅
  • 배송 관리
fabric은 고급 전자상거래 인프라, 도구 및 기술로 현대적인 쇼핑 경험을 만들고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fabric은 현대 전자상거래 경험을 위해 구축된 모듈식 헤드리스 플랫폼입니다. Chicos, GNC, Crate & Barrel, Restoration Hardware 등의 고객들이 플랫폼을 변경할 필요 없이 몇 주 안에 가동할 수 있게 도와주는 fabric의 개방형 설계를 믿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fabric은 유통업체의 기존 기술 투자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도와주고, 사용자가 모든 접점에서 현대적인 구매 경험을 만들 수 있게 도와줍니다. fabric은 디지털 수익이 최대 3배까지 증가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fabric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CRM
  • 반품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SEO 관리
  • 프로모션 관리
  • 데이터 보안
  • 모바일 액세스
  • 멀티스토어
  • 다중 채널 마케팅
  • 배송 관리
온라인 플랫폼 및 성장 기업에 적합한 실시간 개인화 및 추천 기능을 제공하는 추천 엔진입니다.
Recombee는 고객 수익 및 사용자 만족도 증가와 비즈니스 성장을 돕기 위해 AI 기반의 개인화된 콘텐츠 및 제품 추천을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간편한 통합 기능을 사용해서 30일간 무제한 무료 체험에 참여하여 Recombee 서비스를 직접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combe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CRM
  • 반품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SEO 관리
  • 프로모션 관리
  • 데이터 보안
  • 모바일 액세스
  • 멀티스토어
  • 다중 채널 마케팅
  • 배송 관리
확장 가능한 기술 및 강력한 통합을 활용해서 원활한 다중 채널 전자상거래 백엔드 운영을 관리하고 ROI를 높일 수 있습니다.
SelluSeller는 유통업체, 브랜드, 전자 유통업체, 전자상거래 지원자 및 서비스 공급업체가 APAC 전역의 여러 지역 및 국가간 영업 채널에서 종단 간 전자상거래 운영을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강력한 주문 관리 시스템입니다. 150개 이상의 전자상거래와 통합이 지원되는 SelluSeller는 중앙 집중화된 인벤토리 및 주문 관리, 가격 및 프로모션 관리, 제품 정보 관리, 이행 및 웨어하우징, 분석 및 보고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Anchanto Order Managemen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CRM
  • 반품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SEO 관리
  • 프로모션 관리
  • 데이터 보안
  • 모바일 액세스
  • 멀티스토어
  • 다중 채널 마케팅
  • 배송 관리
기업이 제품, 서비스, 이벤트 및 예약을 위한 마켓플레이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하는 완전 호스팅 솔루션입니다.
Marketplacer를 사용하면 기업가와 기업이 보다 쉽게 마켓플레이스 비전을 시작하고 확장할 수 있습니다. Marketplacer는 제품, 서비스, 이벤트, 예약 및 디지털 다운로드를 위한 플랫폼을 포함하여 모든 유형의 마켓플레이스를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글로벌 플랫폼입니다. MARKETPLACE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CRM
  • 반품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SEO 관리
  • 프로모션 관리
  • 데이터 보안
  • 모바일 액세스
  • 멀티스토어
  • 다중 채널 마케팅
  • 배송 관리
운영 최적화 및 판매 증대로 수익을 개선할 수 있게 해주는 식료품점 및 편의점을 위한 POS 및 전자 상거래 솔루션입니다.
식료품점과 편의점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XoomRetail POS 및 전자 상거래 솔루션을 통해 매장 수익을 늘리고 운영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제한 없이 제품을 판매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재고를 관리하고, 현금, 신용카드, 직불카드, SNAP/EBT 및 WIC 결제를 수락하여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고급 전자 상거래를 통해 매장 외부 픽업, 배달, SMS/이메일 고객 알림을 지원하고, 자세한 보고서를 통해 비즈니스 개선이 필요한 영역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FTSRetail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CRM
  • 반품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SEO 관리
  • 프로모션 관리
  • 데이터 보안
  • 모바일 액세스
  • 멀티스토어
  • 다중 채널 마케팅
  • 배송 관리
인터넷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는 기업 및 개인을 위한 안전한 온라인 주문 시스템입니다.
인터넷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는 기업 및 개인을 위한 안전한 온라인 주문 시스템입니다. SmartCar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CRM
  • 반품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SEO 관리
  • 프로모션 관리
  • 데이터 보안
  • 모바일 액세스
  • 멀티스토어
  • 다중 채널 마케팅
  • 배송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