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판매 시점 소프트웨어

POS(판매 시점) 소프트웨어는 재무 및 판매 트랜잭션을 자동으로 캡처합니다. 리테일 POS 시스템은 상업적으로 가장 정교하고 강력한 컴퓨터 네트워크 중 하나입니다. POS(판매 시점) 시스템은 여러 레지스터 또는 소매 지점에 걸쳐 판매 추적, 외상매출금, 구매 및 인벤토리 관리와 같은 핵심 비즈니스 기능을 통합합니다. POS 소프트웨어는 또한 소매점 위치를 공급망 운영 및 상위 관리와 연결하기 위한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12개 결과

7,000여 곳에 설치된 Infrasys는 호텔 및 레스토랑 운영자를 위한 가장 포괄적인 클라우드 POS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Infrasys Cloud POS 자세히 알아보기
Infrasys Cloud POS(Point of Sale)는 글로벌 호텔 체인과 함께 설계 및 배포된 사용하기 쉬운 엔터프라이즈급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Infrasys는 사용자 지정이 가능하며 모든 운영 체제 및 하드웨어 장치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개방형 플랫폼에 구축된 Infrasys는 빠르고 안정적이고 안전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현지의 기술 지원 팀이 연중무휴 24시간 지원합니다. 통합되어 있고 다국어를 지원하는 Infrasys의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은 모든 규모의 호텔 및 레스토랑 체인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Infrasys Cloud PO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전자상거래 관리
  • 기프트 카드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할인 관리
  • 다중 위치
  • 바코드/티켓 스캔
  • 전자 서명
  • 고객 계정
  • 회계 통합
  • 전자 결제
  • 주문 관리
매번 신속한 체크인/체크아웃을 지원하고 모바일 앱으로 라벨을 스캔하여 주문에 항목을 빠르게 추가할 수 있게 해주는 완전한 기능을 갖춘 POS 솔루션입니다. EZRentOut 자세히 알아보기
EZRentOut은 주문 예약 및 결제 프로세스를 효율화할 수 있는 원스탑 POS 솔루션입니다. EZRentOut으로 시간을 절약하세요. 빠른 바코드 및 QR 코드 스캔 기능으로 항목을 주문에 추가하고, PayPal 및 Stripe와 같은 결제 게이트웨이와의 통합으로 결제 프로세스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스마트폰에서 바로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부기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QB 및 Xero와 통합되어 있습니다. 언제든지 고객 성공 팀의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EZRentOu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전자상거래 관리
  • 기프트 카드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할인 관리
  • 다중 위치
  • 바코드/티켓 스캔
  • 전자 서명
  • 고객 계정
  • 회계 통합
  • 전자 결제
  • 주문 관리
Vagaro 살롱, 스파, 피트니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예약을 접수하고, 결제를 처리하고, 미리 알림을 전송하고, 비즈니스를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1개월 무료 체험이 가능합니다.
비즈니스 구축을 위한 최고의 살롱, 스파 및 피트니스 소프트웨어입니다. 연중무휴 24시간 예약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모든 장치에서 예약 및 패키지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로고, 웹 사이트, 온라인 상점 및 브랜드 앱을 통해 전문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Vagaro Marketplace 및 소셜 미디어 예약 도구를 통해 신규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문자 및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고객을 유지하고 판매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된 미리 알림으로 비용 손실이 큰 노쇼 비율을 줄일 수 있습니다. POS 하드웨어 및 결제 처리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개월 무료 체험이 가능합니다. Vagar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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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프트 카드 관리
  • 인벤토리 관리
  • 할인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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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코드/티켓 스캔
  • 전자 서명
  • 고객 계정
  • 회계 통합
  • 전자 결제
  • 주문 관리
세계 최고의 클라우드 ERP인 NetSuite는 지능적인 의사 결정과 확실한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필요한 가시성과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NetSuite는 핵심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운영 및 재무 성과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함으로써 33,000개 이상의 조직이 보다 효율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인원 클라우드 비즈니스 관리 솔루션입니다. 회계 관리, 주문 처리, 재고 관리, 생산, 공급망 및 창고 운영을 위해 통합된 단일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을 제공하는 NetSuite는 기업이 자사 정보를 명확하게 파악하고 비즈니스를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NetSuit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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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코드/티켓 스캔
  • 전자 서명
  • 고객 계정
  • 회계 통합
  • 전자 결제
  • 주문 관리
EngageBay는 리드 획득, 참여, 육성 및 마감을 위한 간단하고 경제적인 올인원 마케팅 영업 및 서비스 CRM 소프트웨어입니다.
EngageBay는 소규모 기업과 스타트업의 웹 방문자 획득, 참여 및 육성과 고객 전환을 위해 빌드된 간단하고 경제적인 올인원 마케팅, 영업 및 서비스 CRM 소프트웨어입니다. 리드 생성 양식 및 팝업을 통해 리드를 획득하고, 강력한 랜딩 페이지를 통해 웹 방문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매력적인 이메일을 통해 이러한 리드를 육성하고, 마케팅 자동화를 통해 마케팅 유입경로를 자동화하는 등의 모든 작업을 사용하기 쉬운 하나의 플랫폼에서 지원합니다. EngageBay CR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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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자 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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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고 관리, 로열티 프로그램, 전자 영수증, 고객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제공하는 카페 및 매장을 위한 무료 클라우드 POS입니다.
Loyverse는 바, 음식점, 소매점, 카페 등에서 중앙화된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재고 관리, 바코드 라벨 인쇄, 영수증 발행, 영업 분석 시각화 등을 수행하도록 돕기 위해 설계된 POS(판매 시점) 솔루션입니다. 이 플랫폼에서 매장 관리자는 직원의 근무 시간을 계산하고, 매장 간 재고를 전송하고, 결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관리자가 고객의 구매 기록을 추적하고, 서비스 물품 또는 포인트 등의 보상으로 로열티 프로그램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Loyverse PO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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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ySimple은 서비스 기반 기업을 위한 최고의 결제 관리 솔루션이며, 20,000개 이상 기업의 현금 흐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PaySimple은 서비스 기반 기업을 위한 최고의 결제 관리 솔루션이며, 전국적으로 20,000개 이상 기업의 현금 흐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PaySimple은 유연한 결제 및 청구 솔루션과 고유한 비즈니스 요구에 맞게 개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들과의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성장을 촉진할 수 있게 해줍니다. 강력한 API가 포함된 PaySimple은 결제 통합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기술 파트너로서, SaaS 제품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현금 흐름을 고유한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PaySimpl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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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Dynamics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된 유통업 및 숙박업을 위한 통합 상업 솔루션(ERP + POS)입니다.
LS Central은 Microsoft Dynamics 365 Business Central을 확장하여 POS 및 ERP 기능을 하나의 통합 시스템으로 제공하는 올인원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즉, 하나의 공통 환경에서 단일 소프트웨어만 사용하여 재무(Microsoft ERP), 판매 시점(POS), 매장 운영, 공급망 관리, 인벤토리, 전자상거래 및 고객 충성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직원 수 50인 이상 유통업체, 식당, 호텔, 약국 또는 주유소 또는 체인점에 이상적입니다. LS Retail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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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gid Retail은 전문 유통업체를 위한 글로벌 통합 커머스 및 POS 플랫폼입니다.
Cegid Retail은 전문 유통업체를 위한 글로벌 통합 커머스 및 POS 플랫폼입니다. Cegid Retail은 모든 판매 채널을 실시간으로 통합하고, 인벤토리 관리를 간소화하고, 매장 내 판매 담당자에게 최신 기술과 인사이트를 제공하여 정보에 기반해서 의사 결정을 수행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75개 국가에서 1,000개 이상의 유통 업체가 개인화된 통합 브랜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Cegid Retail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Cegid Retail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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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derry는 소매점을 위한 제품입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 재고 관리, 리드 처리, 가격 관리, 배송 및 매장 내 픽업을 지원합니다.
Orderry는 소규모 소매업체를 위한 SaaS CRM 솔루션입니다. 고객 기반을 구축 및 관리하고, 여러 위치 및 창고에서 재고를 추적하고, 전자 상거래 플랫폼과 통합할 수 있습니다. 배달 서비스를 직원 업무 일정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제품군을 분석하여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 모음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재고 수준 관리 기능으로 제품이 품절되지 않도록 방지할 수 있습니다. 수익, 온라인 및 오프라인 작업 주문의 평균 판매, 결제, 고객 환불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Orderry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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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최적화 및 판매 증대로 수익을 개선할 수 있게 해주는 식료품점 및 편의점을 위한 POS 및 전자 상거래 솔루션입니다.
식료품점과 편의점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XoomRetail POS 및 전자 상거래 솔루션을 통해 매장 수익을 늘리고 운영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제한 없이 제품을 판매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재고를 관리하고, 현금, 신용카드, 직불카드, SNAP/EBT 및 WIC 결제를 수락하여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고급 전자 상거래를 통해 매장 외부 픽업, 배달, SMS/이메일 고객 알림을 지원하고, 자세한 보고서를 통해 비즈니스 개선이 필요한 영역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FTSRetail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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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oge는 송금 및 비즈니스 수행을 위한 암호화폐 지갑입니다.
Prodoge는 Bitcoin, Dogecoin, Digibyte 등을 위한 암호화폐 지갑입니다. 몇 분 내에 암호화폐를 주고받거나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 결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Prodoge 앱을 모바일 POS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온라인으로 또는 Prodoge 앱 내에서 지불할 수 있는 이메일 송장 또는 결제 링크를 생성하고 전송할 수 있습니다. 웹 위젯을 즉시 생성하여 웹 사이트에서 암호화폐를 수락할 수 있습니다. Prodoge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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