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7년 지원 경험

부동산 업체 소프트웨어

부동산 업체 소프트웨어는 부동산 영업 및 임대 조직의 비즈니스, 마케팅 및 연락처 관리 활동을 자동화합니다. 부동산 업체 솔루션은 목록, 연락처 및 질의를 관리하고 자산 목록을 업체 웹 사이트에 게시합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또한 전단, 카탈로그 및 보고서 출력도 지원합니다. 연락처 관리 및 이메일 관리도 이러한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일반적인 기능입니다. 부동산 업체 소프트웨어는 리스 관리 소프트웨어 및 부동산 시설물 관리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5개 결과
monday.com은 팀 협업 및 공동 업무 수행을 도와주는 부동산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monday.com은 팀을 위한 부동산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사람이 쉽고 재미 있게 협업하고, 중요한 업무에 집중하고,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최초의 시각적 소프트웨어이며, 모든 항목의 위치를 한 눈에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게 해줍니다. 불필요한 이메일 스레드 및 회의를 없애고 쉽게 모든 작업을 완료하여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monday.co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리드 캡처
  • 목록 관리
  • 일정 관리
  • 템플릿 관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이메일 마케팅
  • 리드 관리
  • 에이전트 관리
  • 보고 및 통계
  • 커미션 관리
  • 문서 관리
Pipedrive는 거래 성공을 유도하는 활동에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구현하기 쉬운 부동산 CRM 도구입니다.
Pipedrive의 강력하지만 민첩한 부동산 CRM 소프트웨어 덕분에 이전보다 훨씬 쉬운 방식으로 주택 거래를 성공시킬 수 있습니다. 자산 평가 및 전시부터 커뮤니케이션 전략까지 팀원 누구나 고객의 구매 또는 대여 결정을 유도하는 활동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Pipedrive는 현장 이동 중에도 최신 거래 및 활동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강력한 모바일 CRM의 다양한 성능과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주택 판매자 및 부동산 중개인에게 이상적인 도구입니다. Pipedriv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리드 캡처
  • 목록 관리
  • 일정 관리
  • 템플릿 관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이메일 마케팅
  • 리드 관리
  • 에이전트 관리
  • 보고 및 통계
  • 커미션 관리
  • 문서 관리
Wrike의 부동산 업체 소프트웨어에는 보고, 시간 및 예산 추적, 자동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진행률을 추적하고 송장 발행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Wrike는 전 세계 230만 명이 신뢰하고 있으며, 부동산 업체 소프트웨어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고객에게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Wrike의 강력한 보고, 예산 추적, 일정, 프로젝트 관리 기능을 사용하세요. 사용자 정의 요청 양식 및 템플릿을 사용해서 부동산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공유된 팀 대시보드 및 간트 차트를 사용하여 부동산 판매 및 임대 진행 상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지금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세요. Wrik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리드 캡처
  • 목록 관리
  • 일정 관리
  • 템플릿 관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이메일 마케팅
  • 리드 관리
  • 에이전트 관리
  • 보고 및 통계
  • 커미션 관리
  • 문서 관리
Flipsnack은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PDF를 플립북으로 변환하는 변환기입니다. 카탈로그, 브로셔, 잡지 등을 더 쉽게 만들고 게시하세요.
Flipsnack은 부동산 브로셔를 디지털화하는 완벽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Design Studio를 사용하여 처음부터 전체 디자인을 만들거나 PDF를 업로드한 후 페이지 넘기기 효과를 사용하여 PDF를 대화형 디지털 브로셔 또는 카탈로그로 변환합니다. 또한 부동산 자동화 도구 또는 MLS 통합 옵션을 사용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목록 프레젠테이션을 더 빠르게 만듭니다. 부동산 세부 정보 및 에이전트 정보로 부동산 브로셔를 자동으로 채웁니다. Flipsnac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리드 캡처
  • 목록 관리
  • 일정 관리
  • 템플릿 관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이메일 마케팅
  • 리드 관리
  • 에이전트 관리
  • 보고 및 통계
  • 커미션 관리
  • 문서 관리
자사 브랜드로 OneStop Interaction Hub를 통해 비즈니스에 중요한 연속적인 연결을 주도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OneStop 디지털 환경을 제공하여 고객 참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Moxo는 자사 브랜드로 모든 외부 및 내부 사용자에 대해 비공개 커뮤니케이션 허브를 제공하는 원스탑 고객 포털을 지원합니다. 올인원 협업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지속적인 연결 환경을 제공합니다. Moxo 플랫폼은 브랜드 OneStop 포털을 독립형 웹 및 모바일 앱 또는 유연하게 확장 가능한 기존 웹 사이트, 웹 또는 모바일 앱으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Mox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리드 캡처
  • 목록 관리
  • 일정 관리
  • 템플릿 관리
  •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 이메일 마케팅
  • 리드 관리
  • 에이전트 관리
  • 보고 및 통계
  • 커미션 관리
  • 문서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