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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점 관리 소프트웨어

음식점 관리 소프트웨어는 음식점을 위해 회계, 일정 관리 및 인벤토리 관리 기능을 통합하고 자동화합니다. 음식점 관리 애플리케이션은 일반적으로 회계, 고객 연락처 정보, 공급업체 데이터 및 급여와 같은 전통적인 비즈니스 요구사항은 물론 테이블 예약 및 관리, 손님 관리 및 메뉴 비용 산정과 같은 음식점 관련 요구사항이 포함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또한 POS(판매 시점) 솔루션과 현장 또는 온라인 신용 카드 처리 시스템과 통합됩니다. 음식점 관리 소프트웨어는 식품 서비스 유통 소프트웨어 및 식품 서비스 관리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4개 결과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디지털 메뉴 보드를 단 몇 초 만에 TV 화면에 표시하고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상향 판매 및 교차 판매 방식으로 메뉴 항목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Yodeck 자세히 알아보기
Yodeck을 사용하면 단 몇 초 만에 디지털 메뉴 보드를 TV 화면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교차 판매 및 상향 판매 방식으로 메뉴 항목을 판매할 수 있도록 특별한 사진과 비디오로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미디어 파일을 Yodeck 앱에 끌어서 놓거나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무료 메뉴 보드 레이아웃 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사용자 지정이 가능하므로 사용자 고유의 브랜드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여러 위치에서 원격으로 화면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Yodeck을 사용하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전문 디지털 간판을 저렴한 가격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Yodec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직원 관리
  • 주문 입력
  • 주방/메뉴 관리
  • 대기 목록 관리
  • 온라인 주문
  • 판매 보고서
  • 실시간 알림
  • 보고/분석
  • POS(판매 시점)
  • 인벤토리 관리
Microsoft Dynamics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된 유통업 및 숙박업을 위한 통합 상업 솔루션(ERP + POS)입니다.
식당 운영, 채널 및 프로세스를 하나의 소프트웨어 환경 내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LS Central은 ERP Microsoft Dynamics 365 Business Central을 확장하여, 재무, 판매 시점(POS), 운영, 공급망 관리, 인벤토리, 온라인 채널, 고객 충성도 등 모든 비즈니스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능력을 강화합니다. 가격, 메뉴, 재료, 캠페인, 제안 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직원 수 50인 이상의 식당 또는 F&B/식품 서비스 체인점에 이상적입니다. LS Retail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직원 관리
  • 주문 입력
  • 주방/메뉴 관리
  • 대기 목록 관리
  • 온라인 주문
  • 판매 보고서
  • 실시간 알림
  • 보고/분석
  • POS(판매 시점)
  • 인벤토리 관리
ConnectSmart Kitchen(CSK)은 업계 최고의 주방 디스플레이 시스템입니다. 업무 시간을 줄이고 음식 품질 개선과 낭비 감소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ConnectSmart Kitchen(CSK)은 전 세계적으로 80,000개 이상 설치된 업계 최고의 주방 디스플레이 시스템(KDS)입니다. 25년 이상 고객 신뢰를 얻은 제품을 통해 업무 시간을 줄이고 음식 품질 개선과 낭비 감소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근 향상된 기능에는 외부 식당 추가 기능과 65개 이상의 POS 통합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CSK는 독립 매장부터 국제 체인까지 모든 부문의 음식점에서 믿고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지금 자세히 알아보세요! ConnectSmart® Kitchen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직원 관리
  • 주문 입력
  • 주방/메뉴 관리
  • 대기 목록 관리
  • 온라인 주문
  • 판매 보고서
  • 실시간 알림
  • 보고/분석
  • POS(판매 시점)
  • 인벤토리 관리
예약 및 방문 증가
강력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으로 음식점의 온라인 평판을 능동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소셜 웹에서 사용자 리뷰를 추적, 벤치마킹 및 분석하고, 사용자 리뷰 볼륨과 순위를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Shiji ReviewPro Guest Experience Platfor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직원 관리
  • 주문 입력
  • 주방/메뉴 관리
  • 대기 목록 관리
  • 온라인 주문
  • 판매 보고서
  • 실시간 알림
  • 보고/분석
  • POS(판매 시점)
  • 인벤토리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