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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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업 소프트웨어

협업 소프트웨어는 가상 팀워크를 위한 온라인 또는 인트라넷 기반 환경을 제공하여 정보 공유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문서 라이브러리 및 버전, 진행 중인 프로젝트, 보고서 편집, 스레드 토론, 일정 공유, 지식 기반 검색, 워크플로, 작업 관리에서 더 많은 효율성을 지원합니다. 협업 솔루션은 종종 동영상 또는 음성 회의, 이메일 및 인스턴트 메시징과 같은 다양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도구에 대해 통합 기능을 제공합니다. 협업 소프트웨어는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 및 웹 회의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57개 결과
민첩한 팀을 위해 설계된 문제 추적 도구입니다.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맞게 맞춤화할 수 있는 민첩한 프로젝트 관리 도구입니다. YouTrack 자세히 알아보기
JetBrains에서 개발된 제품입니다. YouTrack은 프로젝트 관리, 애자일 보드 구성, 보고서 및 간트 차트 사용, 대시보드 및 시간 추적을 위한 도구입니다. 작업 및 문제 추적, 고객 요청 지원, 스프린트 및 릴리스 계획, 워크플로 생성을 지원할 수 있고, 더 이상 도구의 한계로 인해 프로세스를 강제로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YouTrack은 다양한 고객 언어와 마크다운 및 이모지 반응을 지원합니다. YouTrack은 고객의 프로세스를 정확하게 따를 수 있도록 유연한 제품입니다. 클라우드 또는 독립 실행형 구성이 모두 가능합니다. 10명까지 무료로 제공됩니다. YouTrack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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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oho Sprints는 스크럼 팀이 변화를 계획 및 추적하고 항상 대비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 도구입니다. Zoho Sprints 자세히 알아보기
Zoho Sprints는 스크럼 팀을 위한 무료 온라인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 도구입니다. 백로그에 사용자 스토리를 추가하고, 작업 항목을 추정 및 선별하고, 개인화된 스크럼 보드 및 스윔레인을 사용하여 진행 상태를 추적하고, 속도, 번업 및 번다운 차트로부터 통찰을 얻고, 소셜 피드로 팀과 협업하고, 한 곳에서 검토 및 회고 미팅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Zoho Sprints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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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및 브랜드를 위한 최고의 광고 협업 및 온라인 프루핑 플랫폼입니다. Ziflow 자세히 알아보기
Ziflow는 최고의 광고 협업 및 온라인 프루핑 플랫폼입니다. Ziflow는 대행사와 브랜드가 뛰어난 광고 콘텐츠르 제공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비디오, 디지털, 웹, 문서, 이미지, 오디오, 배너, GIF 등에 대한 명확한 피드백을 위한 단일 플랫폼입니다. 빠른 승인을 위해 유연한 워크플로를 지원합니다. 최고의 광고 및 프로젝트 관리 앱과 통합됩니다. SOC2 보안 인증을 지원합니다. 주요 고객에는 Showtime, McCann Worldgroup, AWS, Weber, Specialized 및 Dupont이 있습니다. Ziflow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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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lack은 귀사를 위한 디지털 본부입니다. 업무 수행을 위한 명령 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Slack은 귀사를 위한 디지털 본부입니다. 업무 수행을 위한 명령 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모든 사용자, 앱 및 파트너와 함께 한곳에서 보다 유연하게 작업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Slack은 사람과 도구 및 데이터를 하나로 연결합니다. 팀 효율성과 생산성을 극대화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ROI를 높이고 모든 종류의 기회를 열어둘 수 있습니다. Slack은 단순한 메시지 전송 도구가 아닙니다. Slack은 귀하의 팀, 도구, 고객 및 파트너 사이의 모든 작업이 진행되는 장소입니다. Slack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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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자일 분야에서 15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는 Jira는 성장을 위해 올바르게 기초를 쌓을 수 있는 최고의 팀 도구와 모범 사례를 제공합니다.
Jira는 애자일 팀에서 사용되는 최고의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입니다. 최대 20,000명 규모의 많은 팀들이 계획부터 배송 및 출시까지 모든 워크플로 단계를 관리하기 위해 Jira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로드맵을 통해 작업을 세분화하고 전체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Jira의 제로 코드 자동화 엔진은 클릭 몇 번으로 작업 또는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팀 시간을 절약하고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게 도와줍니다. 무료 버전을 사용하면 최대 10명 규모의 팀에서 Jira의 모든 기능을 영구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Jira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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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ana는 팀의 모든 작업을 구성하고 관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9,000개 이상의 고객이 Asana에 별 5개 만점에 4.5개를 주는 이유를 확인해 보십시오.
Asana는 일일 작업에서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이르기까지 팀이 작업을 조정하는 데 도움을 주는 협업 도구입니다. Asana를 사용하면 모든 작업을 한 곳에서 연결하고 어디에서나 팀을 하나로 모을 수 있습니다. 목록에서 보드, 달력 및 간트 차트에 이르기까지 원하는 방식으로 작업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작업을 처리하기 위해 Asana를 사용하는, 190개국 114,000여 개의 유료 조직과 수백만 개 팀의 일원이 되어 보십시오. 단 몇 분이면 Asana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Asana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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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팅, 회의, 파일 공유 등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용으로 개발된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Microsoft Teams는 공유 작업 공간과 메시징 서비스가 필요한 팀을 위한 그룹 채팅 솔루션입니다. Microsoft Teams는 Microsoft 365 팀 협업을 위해 선택한 채팅 기반 통신 서비스로 Skype for Business를 대체할 수 있으며, iOS, Android 및 Windows 10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Teams는 팀을 위한 협업 허브가 되는 엔터프라이즈급 메시징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새 팀을 만들어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Microsoft Teams를 사용하여 동료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전화를 걸고 화상 회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으므로 모든 사람이 하루 종일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Teams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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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com은 모든 규모의 팀을 위해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하고 생산성을 향상시켜 주는 강력한 협업 관리 플랫폼입니다.
monday.com은 하나의 중앙 허브에서 효율적인 팀워크를 촉진하고,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하고, 생산성을 향상시켜 주는 유연한 원격 협업 소프트웨어입니다. 미리 제작된 템플릿 중 하나를 사용해서 시작하고 팀을 빠르게 온보딩할 수 있습니다. 파일, 피드백 및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팀원에게 멘션을 전달하고, 소유자를 할당하고, 실시간 진행 업데이트 정보를 제공하고, 누가 언제 어떤 작업을 수행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0,000개 이상의 팀과 함께 monday.com에서 협업을 시작하세요! monday.com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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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ickUp은 완전한 맞춤설정이 가능하고 고유 기능을 지원하며, 모든 팀에 필수적인 세계 최고의 협업 도구입니다.
ClickUp은 할당된 의견, 채팅, 받은 편지함, 알림, 의견 스레드, 미리 알림, 작업 우선 순위, 시간 추적, 목표, 종속 항목 및 커스텀 상태와 같은 기능을 통해 프로젝트 또는 팀의 협업을 간소화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Airbnb, Google 및 Uber와 같은 기업의 100,000개 이상 팀에서 사용되는 ClickUp은 모든 팀 업무를 단일 앱으로 통합하는 완벽한 협업 도구입니다. 모든 규모 및 업종의 팀을 위해 구축되었습니다. ClickUp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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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fluence는 전체 조직 내에서 쉽게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전체 팀을 하나로 묶어 줍니다.
Confluence는 귀하가 꿈꾸는 협업 도구입니다. Confluence는 팀과 실시간으로 협업하고, 이해 관계자에게 필요한 주의 사항을 적시에 알려주고, 팀 간에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Confluence는 모든 정보를 한곳에서 관리하여 모든 팀을 하나로 묶어 줍니다. Confluence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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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core 건설 관리 소프트웨어는 계획부터 종료까지 건설 프로젝트, 리소스, 사람 및 재무를 관리합니다.
Procore 건설 소프트웨어는 계획부터 종료까지 건설 프로젝트, 리소스 및 재무를 관리합니다. 이 플랫폼은 소유자, 일반 계약자 및 전문 계약자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솔루션에 모든 프로젝트 기여자를 연결합니다. 팀 간 커뮤니케이션 기능 덕분에 단일 정보원을 만들고 더 쉽게 협업할 수 있습니다. Procore는 이러한 방식으로 팀 작업 완료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Procore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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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rike는 사전 제작된 템플릿, 시간 추적, 간트 차트, 칸반 보드 등이 포함된 기업 협업 소프트웨어입니다.
Wrike는 전 세계 20,000개 이상의 기업이 신뢰하는 수상 경력이 있는 팀 협업 소프트웨어입니다. 회사 전체에서 공유할 수 있는 사용자 정의 요청 양식, 칸반 보드, 간트 차트, 시간 추적, 실시간 업데이트, 성능 보고서를 한 곳에서 사용하여 간소화된 디지털 업무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Wrike를 400개 이상 애플리케이션과 통합하여 일상적인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워크플로를 맞춤화하고 이메일, 회의, 상태 업데이트 등에 대한 필요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Wrike를 통해 더 힘들이지 않고 더 똑똑하게 일하세요. Wrike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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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고의 클라우드 ERP인 NetSuite는 지능적인 의사 결정과 확실한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필요한 가시성과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NetSuite는 핵심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운영 및 재무 성과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함으로써 33,000개 이상의 조직이 보다 효율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인원 클라우드 비즈니스 관리 솔루션입니다. 회계 관리, 주문 처리, 재고 관리, 생산, 공급망 및 창고 운영을 위해 통합된 단일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을 제공하는 NetSuite는 기업이 자사 정보를 명확하게 파악하고 비즈니스를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NetSuite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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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의 작업 수행을 도와주는 최고의 시각적 협업 플랫폼입니다.
전 세계 2,500만 이상 사용자가 신뢰하는 Miro는 모든 규모의 팀을 위한 최고의 시각적 협업 플랫폼입니다. Miro는 브레인스토밍, 아이디어 구상, 팀 회의 및 대화형 워크샵 운영, 매핑 및 다이어그램 제작에 적합합니다. 250개 이상의 즉시 사용 가능한 템플릿을 통해 즉시 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Jira, Asana, Monday.com, MS Teams, Google Workspace 등과의 80개 이상의 강력한 통합 기능을 지원하는 Miro는 중앙 협업 허브이자 단일 정보원입니다. Miro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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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isterTask는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에 최적화된 협업 웹 기반 작업 및 프로젝트 관리 도구입니다.
MeisterTask는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에 최적화된 협업 웹 기반 작업 및 프로젝트 관리 도구입니다. 아름답게 디자인된 인터페이스와 직관적인 기능 그리고 다른 도구들과의 원활한 통합을 지원하는, 더 효율적인 협업이 필요한 프로젝트 팀을 위한 최고의 대안입니다. 이 도구는 완벽한 워크플로 관리를 위한 제품 그룹인 Meister Suite에 포함됩니다. 마인드 매핑 도구인 MindMeister의 표상화 기능부터 MeisterNote의 온라인 문서 기록 기능까지 지원합니다. MeisterTask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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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Board 이사회 인텔리전스 플랫폼은 복잡한 이사회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이사회 회의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지금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세요.
이사회 회의는 정보를 기반으로 해야 하고, 효율적이어야 하며, 복잡하지 않아야 합니다. OnBoard 보드 인텔리전스 플랫폼은 복잡한 프로세스를 혁신하여 이사회가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조직의 비전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이사, 임원 및 관리자를 위한 기록 시스템과 장치, 장소, 시간과 관계없는 직관적인 데이터 및 분석을 통해 의사결정을 쉽게 내릴 수 있게 해주는 이사회 포털을 경험해 보세요. OnBoard를 사용할 준비가 되셨나요? 30일 무료 평가판이 필요하면 연락하세요! OnBoard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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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trix24는 8백만 고객이 사용하는 최고의 협업, 커뮤니케이션, 소셜 네트워킹, 워크플로 및 지식 관리 플랫폼입니다.
Bitrix24는 전 세계 8백만 이상의 조직에서 사용되는 최고의 무료 협업 플랫폼입니다.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고 통신 도구, 작업 및 프로젝트 관리, 소셜 협업 도구, 직원 관리, 그룹 채팅, 공유 일정 등이 지원됩니다. Bitrix24는 최대 12명까지 지원하는 무료 팀 도구입니다. 단 $199/1개월의 요금제를 구입하면 사용자 수 제한이 없습니다. Bitrix24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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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형 온라인 회의, 동영상 회의를 주최하고 참여도 높은 웨비나를 조직할 수 있는 웹 회의 솔루션입니다.
Zoho Meeting은 온라인 회의 및 웨비나 요구에 부합하도록 구축된 강력한 웹 회의 솔루션입니다. 완전한 브라우저 기반의 솔루션으로, 참가자는 회의나 웨비나에 참석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Windows, Linux 및 Mac 데스크톱 플러그인, iOS 앱, Android 앱, Google Chrome 익스텐션, Firefox 익스텐션, 임베디드 위젯 및 캘린더 통합 기능을 사용하여 회의를 편리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웨비나 가입, 설문조사, 질의응답, 발언 허용, 녹화, 심층적 분석 등의 기능을 임베드할 수 있습니다. Zoho Meeting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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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in은 소기업이 스프레드시트에서 벗어나 진정으로 자사의 요구에 맞게 구축된 CRM 솔루션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당사는 손실된 리드와 정리되지 않은 스프레드시트 사이의 간극을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소기업 전용 CRM을 구축했습니다. 단순함을 모티브로 하는 Bigin은 적절한 기능, 사용자에게 친숙한 인터페이스 및 저렴한 가격으로 소기업에 안성맞춤입니다! Bigin은 손쉬운 고객 관계 관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 즉 여러 파이프라인, 내장된 전화 통신, 워크플로, 다수의 원활한 통합 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Bigin by Zoho CRM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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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fty는 팀 협업을 위한 올인원 작업 공간입니다. 작업 관리, 로드맵, 채팅, 문서 등이 포함된 작업 공간을 제공합니다.
Nifty는 팀 협업을 위한 올인원 작업 공간입니다. 서로 연결되어 있는 중앙화된 작업 공간에서 작업을 관리하고, 프로젝트 마일스톤을 추적하고, 팀원들과 소통하고, 협업 문서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작업 완료 기반의 자동화된 마일스톤 진행 정보에 따라 프로젝트 전반을 조직적으로 감독하고, 최고의 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워크플로 협업 기능을 통해 자신의 Workday 및 구독을 하나의 브라우저 탭으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Nifty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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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ire는 고유하게 중첩된 작업 목록, 칸반 보드 및 타임라인 보기로 작업을 관리하기 위한 협업용 프로젝트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성공적인 프로젝트 관리를 위해서는 프로젝트를 더 작은 규모의 작업으로 분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Quire는 이러한 핵심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구축되었으며, 큰 목표의 해결을 위해 목표를 작게 분할하고 이를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Quire의 주요 보기 모드에는 작업 목록 보기, 칸반 보기, 타임라인 보기가 포함됩니다. 캘린더는 더 지능적으로 작업을 수행하고, 더 높은 마일스톤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Quire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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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dlet은 시각적 사고와 학습을 위한 멋진 보드와 캔버스를 제공합니다.
도스토예프스키는 아름다움이 세상을 구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adlet은 시각적 사고와 학습을 위한 아름다운 보드와 캔버스를 제공합니다. 보드를 사용하여 무엇이든 수집, 정리, 발표하세요. 화이트보드, 수업 및 활동에 샌드박스를 사용하세요. 매달 4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Padlet을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파일 공동 작업, 디지털 자산의 시각적 관리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도스토옙스키도 패드렛을 좋아했을 것입니다. Padlet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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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sys Cloud CX는 모든 채널에서 최소한의 노력으로 유의미한 결과를 만들어내어 고객 환경을 혁신할 수 있습니다.
Genesys Cloud CX™는 모든 규모의 수천 개 기업이 신뢰하고 전 세계적으로 업계 선두업체로 인정되는 클라우드 컨택트 센터 솔루션입니다. 여러 팀, 도구 및 상호 작용 간의 통찰을 연결하여 어떤 채널에서든 고객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고객에게는 올바른 문제 인식에 대한 확신을 주고 에이전트에게는 문제 해결을 위한 역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Genesys Cloud CX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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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 300,000개 이상의 장소에서 사용되는 웹 사이트 최적화 도구입니다. 히트맵, 레코딩, 설문 조사, 라이브 채팅 등이 모든 계획에 포함됩니다.
Lucky Orange를 사용하면 방문자 전환이 이뤄지지 않는 이유를 알아보고 매출을 늘리고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몇 초 내에 설치할 수 있고 코딩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제품 하나 가격으로 10개의 도구가 포함된 Lucky Orange의 전환율 최적화 도구에는 동적 히트맵, 세션 레코딩, 라이브 채팅 및 라이브 뷰, 방문자 프로필, 설문 조사, 공지사항, 양식 분석, 전환 유입경로, 실시간 대시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 바로 7일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세요. Lucky Orange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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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팀을 연결하여 세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주는 디지털 프로젝트 제공 및 관리를 위한 최고의 플랫폼입니다. 전 세계 500만 이상 사용자가 신뢰하는 제품입니다.
Oracle Aconex는 가시성, 제어, 위험 감소 및 팀 연결을 위해 소유자 및 제공 팀이 신뢰하는 제품입니다. 설계 및 시공 조정, 프로젝트 제어 및 비용 관리, 문서 관리, 현장 관리의 효율성을 높여줍니다. 사용하기 쉽고 며칠 내에 배포되는 건설 관리 소프트웨어로 빠르게 가치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Oracle Aconex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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