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포털 소프트웨어

포털 소프트웨어는 기업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안전한 공통 게이트웨이를 제공하여, 셀프 서비스 및 주문형 환경 모두에서 B2B, B2I, B2C 거래를 위해 더 큰 효율성과 범위를 지원합니다. 포털 애플리케이션은 일반적으로 강력한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을 통해 기업 전체에 핵심 데이터를 배포 및 표시하고, 협업 작업 및 문서 동기화 기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포털 솔루션은 또한 외부 데이터베이스 리소스, 영업 및 CRM 도구, 다양한 관리 보고 기능을 통합해서 제공합니다. 포털 소프트웨어는 카탈로그 관리 소프트웨어, 콘텐츠 관리 소프트웨어, 지식 관리 소프트웨어 및 웹 협업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11개 결과

Confluence는 지식과 협업이 포함된 팀 작업 공간입니다. 작업 생성, 협업 및 관리를 모두 한곳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조직이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능력이 그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합니다. Confluence는 기업의 기본적인 포털 소프트웨어 도구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자산을 캡처, 보존 및 구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원이 자주 제기되는 질문의 해답을 찾고, 최신 기업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nfluenc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문서 관리
  • 파일 공유
  • 협업 도구
  • 액세스 제어/권한
  • 데이터 보안
  • 일정 관리
  • 맞춤형 브랜딩
  • SSL 보안
  • 클라이언트 포털
  • 지식 기반 관리
LiveAgent를 통해 무료로 시작하고 모든 규모의 기업을 위해 최고의 지원 센터 솔루션이 포함된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LiveAgent는 200개 이상의 호환 가능한 통합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지원 센터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간소화하고 회사에서 공유되는 하나의 수신함을 통해 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통합, 무제한 티켓 기록, 통화 녹음, 하이브리드 티켓 스트림 등이 지원됩니다. LiveAgent는 BMW, Yamaha, Huawei, Orange 또는 Forbesfone과 같은 기업에서 전 세계 1억 5천만의 최종 사용자들에게 놀라운 고객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하거나 계약을 체결할 필요 없이 14일 무료 평가판으로 시작해 보세요. LiveAgent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문서 관리
  • 파일 공유
  • 협업 도구
  • 액세스 제어/권한
  • 데이터 보안
  • 일정 관리
  • 맞춤형 브랜딩
  • SSL 보안
  • 클라이언트 포털
  • 지식 기반 관리
OnBoard 이사회 인텔리전스 플랫폼은 복잡한 이사회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이사회 회의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지금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세요.
이사회 회의는 정보를 기반으로 해야 하고, 효율적이어야 하며, 복잡하지 않아야 합니다. OnBoard 보드 인텔리전스 플랫폼은 복잡한 프로세스를 혁신하여 이사회가 정말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조직의 비전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이사, 임원 및 관리자를 위한 기록 시스템과 장치, 장소, 시간과 관계없는 직관적인 데이터 및 분석을 통해 의사결정을 쉽게 내릴 수 있게 해주는 이사회 포털을 경험해 보세요. 조건 없이 무료로 제공되는 평가판을 활용해서 비용 투자 없이 먼저 테스트해보세요. OnBoard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문서 관리
  • 파일 공유
  • 협업 도구
  • 액세스 제어/권한
  • 데이터 보안
  • 일정 관리
  • 맞춤형 브랜딩
  • SSL 보안
  • 클라이언트 포털
  • 지식 기반 관리
Bitrix24는 전 세계 8백만 기업에서 사용되는 최고의 무료 인트라넷 포털입니다. 오픈 소스 코드와 함께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itrix24는 전 세계 8백만 기업에서 사용되는 최고의 무료 인트라넷 포털입니다. 효율적인 협업, 커뮤니케이션, 소셜 네트워킹,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지식 관리를 위해 설계된 중소기업을 위한 매우 안전한 턴키 방식의 무료 인트라넷 포털 솔루션입니다. 네트워크 사일로 및 로컬 드라이브에서 잘 보호되는 중앙 집중화된 저장소로 데이터를 이동하여 더 나은 지식 연속성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위키, 블로그 및 포럼을 통해 팀웍 향상을 위한 소셜 지원 지식 기반을 보장합니다. Bitrix24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문서 관리
  • 파일 공유
  • 협업 도구
  • 액세스 제어/권한
  • 데이터 보안
  • 일정 관리
  • 맞춤형 브랜딩
  • SSL 보안
  • 클라이언트 포털
  • 지식 기반 관리
업무 팀 및 고객과의 작업을 관리하고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협업 도구입니다.
모든 정보를 관리하고 프로젝트 작업을 한곳에서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협업 및 정리 도구입니다. 슈퍼 도큐먼트의 태스크, 커멘트, 채팅, 세분화된 권한 등을 이용하여 모든 유형의 콘텐츠, 임베딩 및 파일이 포함된 편리한 작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Nimbus Portal은 Nimbus Note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Nimbus 작업 공간에서 협력에 집중하고 Nimbus 포털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Fusebase (Formerly Nimbus)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문서 관리
  • 파일 공유
  • 협업 도구
  • 액세스 제어/권한
  • 데이터 보안
  • 일정 관리
  • 맞춤형 브랜딩
  • SSL 보안
  • 클라이언트 포털
  • 지식 기반 관리
Zoho Creator는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업종에서 고객에게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는 온라인 포털 소프트웨어입니다.
Zoho Creator는 셀프 서비스 포털을 통해 고객에게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업종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협업 포털 소프트웨어입니다. Zoho Creator를 사용하여 구축되는 일부 온라인 웹 포털에는 학생용 게이트웨이, 프로젝트 관리, 주문 처리 및 이행, 판매, 지원 센터, 공급망 관리, 지원 및 HR 포털 등이 포함됩니다. Zoho Creato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문서 관리
  • 파일 공유
  • 협업 도구
  • 액세스 제어/권한
  • 데이터 보안
  • 일정 관리
  • 맞춤형 브랜딩
  • SSL 보안
  • 클라이언트 포털
  • 지식 기반 관리
Stacker를 사용하면 포털에서 프로젝트 추적기 및 CRM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를 강화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모두 코드 없이 구축할 수 있습니다.
Stacker는 프로젝트 관리 도구, 클라이언트 포털, 작업 추적기 또는 사용자 지정 CRM 사용 여부에 관계없이 비즈니스를 강화하고 데이터를 안전하게 공유하는 앱을 구축하기 위한 코드 제로 도구입니다. Airtable, Google Sheets, Salesforce 또는 기타 60개의 데이터 커넥터에서 데이터를 동기화하여 팀을 위한 단일 정보원을 만듭니다. Stacke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문서 관리
  • 파일 공유
  • 협업 도구
  • 액세스 제어/권한
  • 데이터 보안
  • 일정 관리
  • 맞춤형 브랜딩
  • SSL 보안
  • 클라이언트 포털
  • 지식 기반 관리
자사 브랜드로 OneStop Client Interaction Hub를 통해 비즈니스에 중요한 연속적인 연결을 주도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OneStop 디지털 환경을 제공하여 고객 참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Moxo는 자사 브랜드로 모든 외부 및 내부 사용자에 대해 비공개 커뮤니케이션 허브를 제공하는 원스탑 고객 포털을 지원합니다. 올인원 협업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지속적인 연결 환경을 제공합니다. Moxo 플랫폼은 브랜드 OneStop 포털을 독립형 웹 및 모바일 앱 또는 유연하게 확장 가능한 기존 웹 사이트, 웹 또는 모바일 앱으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Moxo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문서 관리
  • 파일 공유
  • 협업 도구
  • 액세스 제어/권한
  • 데이터 보안
  • 일정 관리
  • 맞춤형 브랜딩
  • SSL 보안
  • 클라이언트 포털
  • 지식 기반 관리
한컴오피스(이전의 씽크프리 오피스)는 팀을 위한 웹 기반의 사무용 생산성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입니다.
한컴오피스(이전의 씽크프리 오피스)는 팀을 위한 웹 기반의 사무용 생산성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입니다. Hancom Offic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문서 관리
  • 파일 공유
  • 협업 도구
  • 액세스 제어/권한
  • 데이터 보안
  • 일정 관리
  • 맞춤형 브랜딩
  • SSL 보안
  • 클라이언트 포털
  • 지식 기반 관리
전문 조직을 위해 설계된 자유롭게 맞춤설정 가능한 디렉터리 플랫폼입니다.
수상 경력이 있는 최첨단 디렉터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조직을 위한 강력한 디렉터리를 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Fortune 500 기업, 컨설팅 회사, 협회, 대학, 병원, 로펌 및 정부 기관으로부터 신뢰를 받는 솔루션입니다. 무제한 사용자 지정 필드, 섹션 유형, 프로필 템플릿, 다양한 프로필 옵션, 프로필 PDF, 가시성 제어, 콘텐츠 변경 승인, 사용자 지정 URL이 포함된 프로젝트 또는 위원회 페이지 등을 포함한 수백 가지 기능! Workfolio Directory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문서 관리
  • 파일 공유
  • 협업 도구
  • 액세스 제어/권한
  • 데이터 보안
  • 일정 관리
  • 맞춤형 브랜딩
  • SSL 보안
  • 클라이언트 포털
  • 지식 기반 관리
Dynamics CRM 및 Dynamics 365를 위한 선도적인 웹 포털 솔루션을 지원합니다. 유연성, 맞춤설정 및 사용성 측면에서 뛰어난 가치를 제공합니다.
기존 Microsoft Dynamics CRM 및 Dynamics 365 정보와 맞춤설정 가능한 보안 온라인 포털 사이의 원활한 양방향 통합을 통해 보다 효과적이고, 정확하고, 수익성이 높은 고객 서비스 환경을 보다 빠르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끌어서 놓기 도구를 통해 코딩 기술 없이도 포털을 쉽게 관리할 수 있고, 완전한 콘텐츠 관리 시스템을 통해 웹 사이트 및 기업 브랜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포털 커넥터는 뛰어난 도구와 함께 제공됩니다. The Portal Connector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문서 관리
  • 파일 공유
  • 협업 도구
  • 액세스 제어/권한
  • 데이터 보안
  • 일정 관리
  • 맞춤형 브랜딩
  • SSL 보안
  • 클라이언트 포털
  • 지식 기반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