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가사도우미 업체 소프트웨어

가사도우미 서비스 소프트웨어는 가사도우미 서비스 회사의 프론트엔드 및 백엔드 지원을 위한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객 정보, 서비스 일정, 직원 일정 관리 및 급여, 송장 발행, 지급 처리, 파견, 예측 및 마케팅 도구는 이 유형의 소프트웨어에서 일반적인 기능입니다. 이 모든 정보를 하나의 장소에서 유지 관리함으로써 서비스 및 고객 보존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가사도우미 서비스 소프트웨어는 숙박업 시설물 관리 소프트웨어, 프랜차이즈 관리 소프트웨어 및 시설 관리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1개 결과

Synchroteam 필드 서비스 관리(FSM) 소프트웨어로 모바일 인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1분 내로 무료 평가판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지원이 제공됩니다. Synchroteam 자세히 알아보기
Synchroteam 필드 서비스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모바일 인력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가사도우미 서비스 회사의 비용을 합리화 및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Syncroteam은 추적, 일정 관리, 파견, 작업 관리, 보고, CRM, 송장 발행 및 모바일 결제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iOS 및 Android 모바일 앱이 포함된 클라우드 기반 SaaS입니다. Quickbooks와 통합됩니다. 당사의 경제적이고, 강력하고, 사용자 지정 가능한 필드 서비스 솔루션을 사용하여 1분 내로 무료 평가판을 생성하고 구성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지원이 제공됩니다. Synchrotea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디스패치 관리
  • 청구 및 송장 발행
  • 견적/예측
  • 정기 약속
  • 모바일 액세스
  • 서비스 기록
  • 시간 추적
  • 전자 결제
  • SMS 메시징
  • 다중 위치
  • 보고 및 통계
  • 자동 일정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