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더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선택을 위한 15년 지원 경험

현장 서비스 관리 소프트웨어

필드 서비스 관리 소프트웨어는 조직이 리소스를 관리하고 현장 직원들과 소통할 수 있게 해줍니다. 필드 서비스 관리 시스템은 파견 사무소와 오프사이트 인력 사이의 지속적인 연락을 지원하여 생산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현장 인력이 서비스 기록, 매핑 서비스, 일정 관리 도구 및 조직 지식 기반 리소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고객 환경을 향상시켜 줍니다. 필드 서비스 관리 소프트웨어는 유지보수 관리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파견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7개 결과

현대적인 솔루션으로 소규모 필드 서비스 기업의 성장을 도와줍니다. 기술자를 예약하고 파견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의 관리 + 모바일 앱입니다. Repair-CRM 자세히 알아보기
현대적인 필드 서비스 솔루션으로 소규모 필드 서비스 기업의 성장을 도와줍니다. 기술자를 예약 및 파견하고 고객 알림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19부터 시작하는 저렴한 비용으로 기술자 수가 3~15명 정도인 기업에 적합합니다. 클라우드 기반의 관리 + 모바일 앱입니다. 자산 추적, 사진 및 서명 캡처를 지원합니다. 무료 평가판 시작(신용카드 필요 없음) Repair-CR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청구 및 송장 발행
  • 연락처 데이터베이스
  • 인벤토리 관리
  • 서비스 기록
  • 경보/통지
  • GPS
  • 경로 지정
  • 온라인 시간 시계
  • 견적/예측
  • 전자 서명
  • 일정 관리
  • 유지보수 일정 관리
Synchroteam 필드 서비스 관리(FSM) 소프트웨어로 모바일 인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1분 내로 무료 평가판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지원이 제공됩니다. Synchroteam 자세히 알아보기
Synchroteam 필드 서비스 관리(FSM)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모바일 인력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며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Syncroteam은 추적, 일정 관리, 파견, 일정, 작업 관리, 보고, CRM, 시간 추적, 송장 발행 및 맵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iOS 및 Android 모바일 앱이 포함된 클라우드 기반 SaaS입니다. Quickbooks 및 Zoho와 통합됩니다. 당사의 경제적이고, 강력하고, 사용자 지정 가능한 필드 서비스 솔루션을 사용하여 1분 내로 무료 평가판을 생성하고 구성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지원이 제공됩니다. Synchroteam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청구 및 송장 발행
  • 연락처 데이터베이스
  • 인벤토리 관리
  • 서비스 기록
  • 경보/통지
  • GPS
  • 경로 지정
  • 온라인 시간 시계
  • 견적/예측
  • 전자 서명
  • 일정 관리
  • 유지보수 일정 관리
Freshdesk는 전 세계 50,000개 이상의 기업이 뛰어난 고객 환경을 구축할 수 있게 해주는 사용하기 쉬운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입니다.
Freshdesk는 강력한 고객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헬프데스크 시스템입니다. Freshdesk는 이메일, 전화, 웹, 채팅 및 소셜을 통한 대화를 통합하고 채널 전반의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Freshdesk를 사용하면 워크플로를 자동화하고, 편리한 셀프 서비스 옵션을 제공하고, SLA를 관리하고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Freshdesk는 Bridgestone, HP, Harvard University 및 DHL을 포함하여 50,000 이상의 고객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Freshdesk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청구 및 송장 발행
  • 연락처 데이터베이스
  • 인벤토리 관리
  • 서비스 기록
  • 경보/통지
  • GPS
  • 경로 지정
  • 온라인 시간 시계
  • 견적/예측
  • 전자 서명
  • 일정 관리
  • 유지보수 일정 관리
복잡한 경로 관리 문제가 마침내 해결되었습니다. 정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Route4Me는 귀사를 위한 경로 계획을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1-888-552-9045로 연락해서 시작하세요. Route4Me 자세히 알아보기
복잡한 경로 관리 문제가 마침내 해결되었습니다. 정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Route4Me는 업무용 경로 계획을 자동으로 수행하고 내비게이션이 내장된 모바일 앱을 통해 경로를 전달합니다. 단 1km라도 거리를 최적화해야 하는 현장 서비스, 현장 판매, 현장 마케팅, 영역 관리 및 모든 사업체를 위한 완벽한 제품입니다. 중소기업 및 대기업을 위한 Route4Me는 35,000 이상의 고객들에게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경로 시퀀싱 및 최적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1-888-552-9045로 연락해서 시작하세요. Route4M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청구 및 송장 발행
  • 연락처 데이터베이스
  • 인벤토리 관리
  • 서비스 기록
  • 경보/통지
  • GPS
  • 경로 지정
  • 온라인 시간 시계
  • 견적/예측
  • 전자 서명
  • 일정 관리
  • 유지보수 일정 관리
iAuditor는 기업이 사이트 전체의 효율성을 실시간으로 파악하여 모범 사례를 업데이트하고 배포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iAuditor는 모든 산업 부문에서 매월 안전, 품질 제어 및 운영을 위해 2백만 건 이상의 조사를 수행하는 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 25,000개 이상의 기업이 작업장의 안전과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 제품을 사용해서 매년 6억 건 이상의 검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검사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캡처되어 누락된 검사 및 실패한 항목을 즉시 식별하고 위험을 신속하게 완화할 수 있습니다. SafetyCulture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청구 및 송장 발행
  • 연락처 데이터베이스
  • 인벤토리 관리
  • 서비스 기록
  • 경보/통지
  • G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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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온라인 시간 시계
  • 견적/예측
  • 전자 서명
  • 일정 관리
  • 유지보수 일정 관리
Orderry는 서비스 사업에 완벽한 제품입니다. 작업 처리, 기술자 및 관리자용 모바일 앱, 간편한 분석 및 보고 기능을 지원합니다.
Orderry는 현장 서비스 관리를 위한 SaaS 솔루션입니다. 웹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현장 약속을 쉽게 관리하고, 직원 시간을 계획하고, 작업 주문을 생성하고, 리소스 워크로드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동 중에도 현장 팀이 작업을 처리하고, 의견 또는 사진을 추가하고, 고객 세부 정보를 확인하고, 스마트폰으로 결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각 기술자의 업무 성과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통해 초기 문제 해결 비율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관리 작업 시간을 절약하고 현장에서 더 많은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Orderry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청구 및 송장 발행
  • 연락처 데이터베이스
  • 인벤토리 관리
  • 서비스 기록
  • 경보/통지
  • GPS
  • 경로 지정
  • 온라인 시간 시계
  • 견적/예측
  • 전자 서명
  • 일정 관리
  • 유지보수 일정 관리
직원 관리와 관련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합니다.
Shifton은 안정적인 사내 워크플로를 보장하는 다기능 온라인 솔루션입니다. Shifton의 다음과 같은 기능을 통해 교대 근무 스케줄 생성에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습니다. * 다중 설정을 통한 자동 온라인 스케줄 생성 * 직원 간 근무 스케줄 교체 * 직원 휴가 관리 * 직원 근무 시간 통계 * 업데이트 시 알림 관리 Shifton 자세히 알아보기

특징

  • 청구 및 송장 발행
  • 연락처 데이터베이스
  • 인벤토리 관리
  • 서비스 기록
  • 경보/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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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정 관리
  • 유지보수 일정 관리